자기관리 톱티어, 채정안은 얼굴뿐 아니라 보디 피부를 관리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피부 탄력을 위한 오일부터 면역력을 높여 주는 로션까지, 지금부터 그가 애정하는 보디 케어템을 다채롭게 소개할테니 놓치지 마세요!
첫 번째로 소개한 ‘알케미아 스컬프터 보디 오일’은 피부 탄력 증진에 중점을 둔 오일이에요. 샤워 후 보디 전체에 마사지를 하듯 발라주면 라인을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알케미아 퀸 이집트 보디 오일’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주기 때문에 한번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 줍니다.
채정안은 가장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눅스 월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소개했어요. 자연 유래 성분과 비타민 E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부터 영양,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요.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드라이 텍스처라 헤어, 얼굴, 보디 등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아요.
다음으로 소개한 ‘레피소드 보디 로션 인 더 엘리베이터’는 탄탄한 보습력이 장점이에요. 쫀쫀한 크림 형태이지만 바르는 즉시 에센스처럼 피부 표면에 코팅되어 수분을 꽉 잡아줍니다. 8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혼합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도 있어요.
최근에 구매한 꿀템은 바로 ‘히든 퍼퓸 스프레이 보디 로션’입니다. 스프레이형 보디 로션으로 가볍게 뿌려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향수를 뿌린 듯 상쾌한 오렌지 향이 은은하게 오래도록 남는 것이 특징이에요.
‘테라소피 보테니컬 테라피 오일 로션 시그니처’는 오일과 로션을 결합한 제품이라 텍스처가 가벼워 오일의 끈적임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아요. 비타민 C 함량이 풍부한 로즈힙 오일과 민감 피부에 피부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윗 아몬드 오일, 면역력을 높여주는 코코넛 오일 등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윤기 나는 보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