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더 글로리' 문동은이 준 빨간 립스틱? 엘르 염혜란 화보에 댓글 단 송혜교 우정스타그램 근황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각각 문동은과 강현남으로 분했던 송혜교와 염혜란! 두 사람이 드라마 밖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송혜교는 2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염혜란의 화보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염혜란은 레드립을 바른 채 얼굴을 감싸 안고 활짝 웃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사진은 바로 <엘르> 4월호에서 공개된 화보인데요. 이는 '강현남의 휴가'를 콘셉트로 촬영된 만큼 결말 이후에도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강현남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드라마 내용을 살펴보면, 극 후반 문동은(송혜교)은 자신의 조력자인 강현남(염혜란)에게 빨간 립스틱을 선물하면서 그의 행복을 기원하거든요. 모든 사건이 마무리된 후 현남은 동은이 건넨 립스틱을 바르면서 새 출발을 다짐하죠.
송혜교는 해당 사진을 올린 뒤 애정어린 멘트를 덧붙였습니다. 일단 드라마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모님"이라고 염혜란을 불렀는데요. 그런 뒤 "너무 아름다우세요"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는 강현남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뻐하는 동은의 모습 또한 떠올리게 한다는 점에서 드라마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Credit
- 에디터 이인혜
- 사진 송혜교/넷플릭스 인스타그램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