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바쁘다 바빠! 세상 잘 나가는 '더 글로리' 빌런 5인방 스케줄 상황.txt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먼저 박성훈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에게는 두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가 되는 셈인데요. 또 한 번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작품에 출연하게 됐네요. 이에 앞서 7월 17일 첫 공개되는 ENA <남남>에서 시골 마을 파출소장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임지연이 출연 중인 ENA <마당이 있는 집> 종영 후 방송됩니다. 이어 박성훈은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ENA <유괴의 날>에도 나오는데요. 편성 시기가 겹치면 일주일에 나흘은 ENA에서 박성훈을 볼 수 있겠어요.
언급했듯 임지연은 <마당이 있는 집>에서 김태희와 열연 중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후 이렇다 할 히트작을 내놓고 있지 못한 ENA에서 오랜만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2회까지 방영된 시점에서 임지연의 신들린 짜장면 먹방 장면이 화제가 되는 중이네요. 8월 중에는 박해진, 박성웅과 호흡을 맞추는 SBS <국민사형투표>에서 임지연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차기작을 선보인 차주영은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더 글로리> 때와는 다른 모습의 캐릭터를 소화하는 중입니다. 작품 속 공태경(안재현)의 첫사랑으로, 그와 오연두(백진희)의 사이를 방해하는 인물입니다. 또 차주영은 현재 tvN <원경>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상황이라네요.
김히어라는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올랐습니다. 예술가 프리다 칼로의 삶을 다룬 <프리다>에서 알리, 김소향 등 쟁쟁한 배우들과 함께 주연을 맡았어요. 7월 중에는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새 악귀로 등장하는데요. 강기영, 김현욱과 함께 시즌1보다 더 강해진 악귀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입니다.
김건우는 첫 뮤지컬에 도전 중입니다. 그는 13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한 뮤지컬 <빠리빵집>에 출연 중이에요. 7월에는 김광석 노래 주크박스 뮤지컬 <그날들>에도 나옵니다. 이와 더불어 영화 <은중과 상연>의 주연 제안을 받았다고 해요. 만일 출연이 성사될 경우 김고은과 김건우의 로맨스를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각 방송사/각 인스타그램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