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새로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매일 새로워

촉촉한데 예쁘기까지! 신상 틴티드 립밤.

김선영 BY 김선영 2022.12.16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035 버건디, 4만7천원대, Dior Beauty.
디올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내놓은 대담한 레드 컬러로 립스틱 못지 않은 발색력을 자랑한다.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모브, 1만4천원, Hersteller.
겨울철이면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시어 버터 18%를 함유한 비건 버터 컴플렉스와 다섯 가지 식물성 오일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과하지 않은 광택감으로 세련되게 마무리된다.
 
피지 필스 립 밤, 테이스트 포 버블스, 3만4천원대, M·A·C.
홀리데이 시즌에 잘 어울리는 핑크빛 샴페인 립밤.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이는 펄이 입술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글래스 틴티드 립밤, 012 베러 핑크, 1만4천원, Tocobo.
입술 온도에 반응해 화사한 핑크 컬러를 연출해 주는 비건 립밤. 과하지 않게 입술 본연의 매끄러운 질감을 살려준다.
 
립 트리트먼트 밤 L, 007, 2만5천원대, Paul & Joe Beauté.
빈티지한 틴 케이스 뚜껑을 열면 풍성한 장미 향이 피어난다. 젤리처럼 쫀쫀한 제형으로 립스틱을 레이어드하면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립밤 리브 비하인드, 2 탠저린 필, 1만4천원, Huxley.
투명하게 발색돼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준다. 헉슬리의 시그너처 향인 ‘모로칸 가드너’ 향이 꽤 진하게 나는 편.
 
이듀엘라™ 립밤, 클라우드베리 레드, 2만5천원, Barneys New York Beauty.
아카시아 유래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밀착되고 투명한 베리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더한다.
 
어센틱 립 밤, 12 얼루어링, 3만3천원, Athé.
자두를 깨어 문 듯, 싱그러운 플럼 핑크색으로 입술을 물들인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제품이라 더욱 믿음직하다.
 

Keyword

Credit

    에디터 김선영
    사진 장승원
    디자인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