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자켓 트렌드, 트와이스 모모가 알려준다
스타일리시한 사람은 자켓으로 계절을 바꾼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가을 룩은 결국 자켓에서 판가름이 납니다. 클래식한 레더와 터프한 워크웨어 그리고 플리스까지. 반전의 완급 조절로 완성한 셀럽들의 가을 아우터 연출법.

@momo

@momo
트와이스 모모는 최근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아우터를 스타일링한 모습을 공개했어요. 아우터 선택은 물론 각각의 스타일링 감도가 모두 돋보였는데요. 광택감 있는 소재의 워크웨어풍 자켓을 셔츠 룩에 스타일링하니 한층 힘 있는 캐주얼 무드가 완성됐네요. 배기 데님 팬츠나 카고 팬츠와 연출하면 딱 좋을 아이템이죠. 셔츠, 타이처럼 연출한 스카프 룩에 하프 길이의 피 코트를 입으면 또 다른 무드가 됩니다. 살짝 포멀한 듯 보이지만 여유로운 핏 덕분에 자유로운 프레피 무드가 강조되죠.

@_yujin_an
봄버 자켓은 언제 입어도 힙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아이템인데요. 아이브 안유진처럼 와이드 데님 팬츠와 함께라면 일상적이고 편안한 스트리트 감성이 폭발하죠. 특히 크롭 기장의 이너웨어와 매치하면 봄버 자켓 특유의 볼륨감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이번 가을 가장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기본 공식이에요.

@zuhazana

@zuhazana
데님 자켓 자체는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감성이지만 실루엣에 따라 새로운 인상을 줄 수 있어요. 르세라핌 카즈하처럼 크롭 톱과 블랙 데님 자켓, 배기 팬츠를 매치하면 2000년대 무드가 완성되죠. 데님 자켓을 활용할 때는 약간 넉넉한 것으로 골라 여유로운 실루엣 변주를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hyeri_0609
혜리는 가을 스웨이드 자켓 하나로 만들어낼 수 있는 센스 있는 믹스 매치 공식을 선보였습니다. 미니멀하게 딱 떨어지는 카키 컬러 자켓은 스커트든 팬츠는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좋은데요. 핀 스트라이프 화이트 셔츠와 블랙 미니스커트, 슬라우치 부츠를 더한 혜리의 룩은 은은하게 가을 무드를 드러내면서도 발랄한 감각을 동시에 잡아냈죠.

@hyominnn
블랙 레더 자켓은 가을이면 반드시 돌아오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죠. 가죽 자켓 그 자체를 강조하고 싶을 때는 색감에 확실한 대비를 주는 게 좋아요. 효민처럼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는 방식이 그중 하나. 여기에 미니 스커트를 레이어링해 입체감을 주면서 심플함을 유지해 살짝 힘을 빼주면 되죠.

@meovv
미야오 가원은 쌀쌀해진 날씨에 벌써부터 플리스 자켓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집 앞에 나갈 때나 입던 플리스 자켓은 이미 하이 패션 런웨이를 장악하며 새로운 아우터 코드로 자리 잡았죠. 장식적인 시스루 스커트와 매치해도 이제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 반전 자켓이에요.
Credit
- 글 백지연
- 사진 각 인스타그램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