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는 큐빅 파츠로 세련된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했어요. 아이 언더라인과 눈 앞머리, 눈썹 밑 등 매력점을 그리는 부위에 점 대신 파츠를 톡 얹으면 실패 확률 제로! 손쉽게 도도한 분위기의 파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선미는 작은 사이즈의 큐빅 파츠를 눈 아랫부분에 콧등을 기준으로 가로로 길게 붙여 연출했습니다. SF 영화 속 신비로운 생명체를 떠올리는 시도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증폭시키는 듯하죠? 유니크한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뷰덕이라면 선미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나만의 파츠 라인을 만들어 보세요.
월드와이드 아이돌
리사의 생일 파티 룩을 살펴볼까요? 눈가뿐만 아니라 헤어와 데콜테까지 크리스털 파츠를 붙인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으로 오늘의 주인공임을 선언합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조명 아래 가장 화려하게 빛나고 싶다면 리사의 파츠 메이크업을 참고해 보세요.
과감한 사이즈의 주얼 파츠를 눈썹부터 콧잔등까지 나비 셰이프로 붙인 메이크업으로 넘사벽 여신 포스를 뿜어낸
태연. 태연처럼 볼드하고 컬러풀한 파츠를 사용할 땐 스타일링과 헤어, 메이크업의 밸런스를 세심하게 고려해야 유치해 보이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Z세대 패션 아이콘
시미 & 헤이즈 자매도 시선 강탈 파츠 메이크업을 선보입니다. 그래픽적인 라인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해 쌍커풀 라인을 따라 반짝이는 파츠를 가지런히 붙여 연결했는데요, 이 개성 있는 아이 메이크업은 Y2K 스타일의 과감한 블리치 헤어와도 찰떡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