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비주얼 쇼크 ‘(권)오중 바르뎀’과 면접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놀면 뭐하니’ 유재석, 비주얼 쇼크 ‘(권)오중 바르뎀’과 면접

JMT 유재석 본부장, 한국판 ‘바르뎀’ 권오중과 만났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1.06.04
 
6월 5일 18시 30분에 공개되는 MBC ‘놀면 뭐하니?’ JMT(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 유재석 본부장의 ‘고독한 면접’ 두 번째 에피소드. 유 본부장이 충격적인 비주얼의 지원자와 만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명작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속 희대의 악역인 하비에르 바르뎀의 한국판 (권)오중 바르뎀. 미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자신을 ‘바르뎀’이라고 소개한 그는 공포스러운 비주얼로 유 본부장의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입니다. 
 
권오중이 ‘바르뎀’으로 변신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난 5월 19일 ‘바른치킨’은 장항준 감독과 함께 바른치킨의 ‘맛으로 바르뎀(Masro Bardem)’광고를 제작했습니다. 해당 광고는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한 장면을 패러디했죠. 하비에르 바르뎀 역을 배우 권오중이 맡으며 한국판 ‘바르뎀’이 재탄생했습니다. 해당 광고는 100만 뷰가 넘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요. 댓글에는 ‘광고를 검색해서 본 건 이게 처음입니다’, ‘배우, 감독, 광고주 모두 ‘약 빨고’ 만든 세상에 없던 고퀄 치킨 광고라는 소문을 듣고 왔습니다’ 등 신선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이 이어졌죠. 이렇게 탄생한 권오중의 ‘부캐’ ‘바르뎀’은 ‘놀면 뭐하니?’의 유 본부장과 면접까지 보게 되는데요! 과연 시청자들에게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요? 벌써부터 토요일이 기다려집니다.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 광고 풀버전 

시간 ‘순삭’하는 고퀄리티 ‘바른치킨’ 광고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풀버전을 만나 보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