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0 패션 인싸를 꿈꾼다면 꼭 알아야 할 트렌드 BEST 7
다가올 봄, 어떻게 연출해야 옷 잘 입는다고 소문이 날지 궁금하다면? 2020 트렌드로 급부상한 7가지 패션 아이템을 총정리했으니 <엘르>만 믿고 따라오세요. '이것'만 알면 패션 인싸 등극 OK!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1 수트를 고를 땐 버뮤다 팬츠
」



이번 시즌, 버뮤다 팬츠를 즐기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방법은? 수트로 입기!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이 수트를 두고 'Raw, Boyish, Energy'로 표현하며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발렌티노부터 막스마라, 보테가 베네타 등의 수트 룩을 감상하며 버뮤다 팬츠 스타일링의 힌트를 얻어보세요.
「
#2 인싸템 등극한 조끼
」




조끼의 활약은 다른 쇼에서도 두드러졌어요. 구찌와 버버리는 재킷과 함께 매치해 단정한 쓰리-피스 룩을 완성했죠. 또 셀린느는 크레이프 블라우스와 부츠컷 데님에 핀 스트라이프 베스트를 매치, 70년대풍의 근사한 스타일링을 보여줬고요. 아크네 스튜디오 역시 오버 사이즈 핏의 베스트로 룩에 포인트를 주며 조끼를 톡톡히 활용했답니다.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번 시즌 조끼를 잊지 마세요!
「
#3 왕 크니까 왕 멋진 XXL 백
」



「
#4 잘 만든 셔츠 한 벌에 투자하기
」




브라운 컬러의 넥타이와 매치한 마가렛 호웰의 화이트 셔츠부터 다크 그린 레더 팬츠와 매치한 라코스테의 버터 컬러 셔츠, 아플리케 장식의 베이지 셔츠에 매치한 디올의 블루 셔츠, '셔츠' 하나만으로도 쿠튀르 룩을 보여준 발렌티노 등. 디자이너들이 다양하게 또 치열하게 셔츠의 매력을 탐구한 덕분에, 셔츠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이번 봄은 행복하게 기억될 예정이죠.
「
#5 공포 아니고 인싸의 청청패션
」



「
#6 스타일 살려주는 트렌치코트
」




「
#7 새 신을 사야 한다면, 정답은 로퍼
」




Credit
- 사진 IMAXtree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