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랙 가죽 오프숄더는 ennk, 블랙 바이크팬츠는 adidas, 블랙 니삭스는 off white, 그린 스니커즈는 off white, 오른손 중지의 트위스트 실버링은 s_s.il

블랙 오프숄더 니트탑과 블랙 조거 벨트 팬츠는 aimons, 블랙 화이트굽 스니커즈는 michael kors.
지난 20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소소하고 털털한 일상을 과감하게 보여준 권나라. 그보다 일찍 <엘르>와 함께 했다. ’Natural Born Beauty’ 배우 권나라의 이미지를 떠올리는 순간, 저 문구 외에 다른 어떤 수식어도 떠오르지 않았다. 그녀는 타고난 걸까? 노력한 걸까? 궁금증이 앞설 때, 그녀가 촬영장에 들어서는 순간 한 눈에 짐작할 수 있었다. ‘날 때부터 이렇게 예뻤겠지?’ 잡티 하나 없이 맑은 피부에 보는 순간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미소, 스튜디오를 휘감는 그녀의 밝고 건강한 기운에 매료되는 건 한순간이었다.


화이트 브이넥 니트탑은 & other stories, 블랙 숏팬츠는 emporio armani, 블랙 앤 화이트 삭스는 fila.
“촬영 전에는 잠이 불규칙한 편이니까 일주일 정도 정확한 시간에 자려고 노력하고 정확한 시간에 일어나려고 노력해요. 바이오리듬을 맞춰주는 거죠.”

그레이 니트베스트는 이로 iro, 블랙 숏팬츠는 emporio armani, 블랙 앤 화이트 삭스는 fila, 그레이 하이탑 스니커즈는 con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