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군복무 중인 차은우를 영화관에서 만날 100% 확률

차은우가 주연한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10월 개봉한다.

프로필 by 김영재 2025.09.07

군 복무 중인 차은우가 스크린을 통해 팬들과 재회합니다. 차은우가 주연한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지었죠.


영화 <퍼스트 라이드> 스틸컷

영화 <퍼스트 라이드> 스틸컷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미디 영화입니다. 강하늘, 김영광, 차은우, 강영석, 한선화가 호흡을 맞추는데요. <퍼스트 라이드>가 순도 높고 감도 깊은 웃음을 예고하는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 스틸컷

영화 <퍼스트 라이드> 스틸컷


공개된 스틸에는 다섯 배우의 열연과 빈틈없는 팀워크가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극 중에서 끝을 보는 놈(강하늘), 해맑은 놈(김영광), 잘생긴 놈(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강영석), 사랑스러운 놈(한선화)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드러나 다섯 친구의 특별한 우정과 유쾌한 호흡을 예고합니다.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아일랜드>, <원더풀 월드>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차은우는 <퍼스트 라이드>로 스펙트럼을 확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잘생긴 놈’ 연민 역을 맡아 청량한 매력과 코믹한 면모를 동시에 선보인다고 하죠. 한편 지난 7월 입대한 차은우는 군 복무 중에도 차기작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퍼스트 라이드> 외에도 촬영을 마친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퍼스트 라이드>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