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형제 아닌가요? 황민현X박서준, 너무 닮아서 생긴 황당 에피소드!

프로필 by 박지우 2023.02.25
KBS2 <해피투게더>

KBS2 <해피투게더>

"황민현, 박서준 진짜 닮았다"라는 반응은 이제 SNS상에서 '꾸준글'로 여겨질 정도죠. 조만간 주변에서나 온라인에서 이런 반응이 한동안 지겹도록 들려올 예정입니다. 바로 닮은꼴로 유명한 두 사람이 모두 활발한 활동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죠.
 
 
최근 tvN 드라마 <환혼> 시리즈에서 활약한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은 데뷔 11년 만에 솔로 앨범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황민현은 오는 27일 첫 솔로 데뷔에 앞서, Mnet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스타 마스터로 등장했어요. 화면에 그의 모습이 등장할 때마다 훈훈한 비주얼에 탄성이 터져 나왔죠.
tvN <서진이네>

tvN <서진이네>

배우 박서준은 24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서진이네>에서 사장 이서진의 든든한 양 날개인 '부장'을 맡았습니다. 그는 <윤식당2>, <윤스테이>에 이어 지금까지 세 번째 시즌을 함께 하고 있는데요. 평소 절친한 '우가팸’ 최우식, 뷔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황민현 공식 SNS어썸이엔티 제공
 
모니터 속 황민현과 박서준의 모습을 들여다보면 헷갈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도플갱어'라고 불릴 정도로 비슷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 두 사람에 얽힌 재미난 에피소드도 있답니다. 2018년 워너원 활동 당시 황민현은 KBS2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박서준 선배님 일본 팬에게서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라고 털어놨어요. 알고 보니 음악방송을 보러 간 팬이 황민현을 뮤직뱅크 MC였던 박서준으로 착각했던 겁니다. 황민현은 "쉬는 시간에 대기실 찾아가서 전달해드렸다"라고 덧붙였어요.
 
 
이후 인스타그램 맞팔도 했다는 두 사람! 1년 후인 2019년 황민현은 다시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박서준과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는 “최근 박서준 형과 친해졌다.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 때도 와 주셨다”라고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또한 선배로서 연기에 대한 조언도 해줬다고 전했어요.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호칭의 변화! '선배님'에서 '형'이 되었다는 게 포인트죠.
 
어쩌다 보니 닮은꼴로 엮이게 되어 친분까지 생겨버린 박서준과 황민현. 팬들은 이들의 훈훈한 만남을 언제든지 기다리고 있답니다. 닮기도 닮은 두 사람이지만 각자가 지닌 고유한 매력 또한 상당한데요. 이들이 최근 펼친 활약을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볼까요?
 

#스타친분 #황민현 #박서준

 

Credit

  • 글 이소윤
  • 사진 황민현 인스타그램/KBS2/tvN/어썸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