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성균관대 폼 미쳤다! '더 글로리' 신예은X'사랑의 이해' 문가영, 얼굴만 보면 눈물 나는 선후배 사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넷플릭스 <더 글로리>

JTBC <사랑의 이해>

신예은 인스타그램
이에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2020년 카카오TV 예능 <페이스 아이디>도 재조명됐어요. 신예은은 문가영을 만나 "어려운 일이 있거나, 혼란스러운 일이 있으면 언니가 먼저 떠오른다"라며 연기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어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주목받았던 신예은은 당시 연이어 맡은 작품들의 저조한 시청률을 맞닥뜨린 상황이었죠. 그는 "우리 드라마 어떡하냐.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내가 다 잘못한 것 같고, 나만 피해 보면 상관없는데, 모두가 이런 결과를 받으면 '나 때문인가' 하는 생각에 힘들다"라며 눈물을 흘렸고, 문가영은 신예은을 안아주며 위로했어요. 두 사람이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진솔한 눈물을 보일 수 있는 깊은 사이라는 게 절로 느껴졌는데요.

카카오TV <페이스 아이디>
두 사람은 최근에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듯한데요. 지난 16일 신예은은 인스타그램에 문가영, 양혜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우리 제법 귀여워요"라는 캡션을 덧붙였어요. 양혜지 역시 성균관대 연기과 출신으로, 2021년 종영한 JTBC <알고있지만>에서 오빛나 역으로 활약한 배우입니다. 이들의 빛나는 우정만큼이나 앞으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되네요!
Credit
- 글 이소윤
- 사진 넷플릭스/JTBC/카카오TV/신예은 인스타그램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