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파운데이션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파운데이션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3년 연속 ‘엘르 뷰티 어워즈’ 파운데이션 부문 코리아 위너의 자리를 꿰차며 파운데이션 명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그중 파워 패브릭+는 가장 완성형에 가까운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정석으로 꼽을 만하다.

ELLE BY ELLE 2023.01.16

파운데이션 부문 코리아 위너 

피부 결점을 커버해 자신감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이 높아질수록 건조함과 답답함이 느껴질 수밖에 없죠. 아르마니 뷰티의 파워 패브릭+는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임에도 불구하고 아르마니 특유의 섬세한 텍스처가 편안한 사용감과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왼쪽)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1.75호, 30ml 8만9천원대. (오른쪽) 왼쪽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4.5호, 2.75호, 1.75호, 각 30ml 8만9천원대.

(왼쪽)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1.75호, 30ml 8만9천원대. (오른쪽) 왼쪽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4.5호, 2.75호, 1.75호, 각 30ml 8만9천원대.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의 바이블

변덕스러운 날씨에 피부 컨디션이 들쑥날쑥해도 걱정하지 말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도 늘어가는 고민에 맞춰 진화를 거듭하고 있으니 말이다. 해마다 파운데이션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와중에도 아르마니 뷰티는 ‘최고의 파운데이션 명가’라는 타이틀을 굳건히 지켜왔다. 그중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 컬러까지 갖춘 아르마니 뷰티의 ‘완성형 파운데이션’이라 할 수 있다. 커버력이 업그레이드되면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고 사용감이 답답해진다. 파워 패브릭+는 쫀쫀한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잔주름과 모공 등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 줄 뿐 아니라 피부 땅김과 건조함을 보완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커버력, 파우더 처리한 듯 매끈한 피부 결 표현, 편안하게 유지되는 지속력과 자외선 차단까지 파운데이션에 기대하는 모든 니즈를 충족한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온종일 완벽하게 보이고 싶은 여성에게 딱 맞는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은 쿨 톤의 1.75호, 뉴트럴 톤의 1.5호와 3호를 비롯해 총 여덟 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장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전세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영란(나는 컴퍼니)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