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겨울에 피는 레드 까멜리아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에 활기를 더하다. <엘르> 코리아가 선정한 올해의 모이스처라이저. 샤넬의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크림.

ELLE BY ELLE 2023.01.09

모이스처라이저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크림, 50g 14만3천원, 크림 리필, 11만9천원.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크림, 50g 14만3천원, 크림 리필, 11만9천원.

무거운 제형의 안티에이징 크림이 부담스럽거나 자극 없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싶다면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크림이 푸석푸석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할 거예요.

레드 까멜리아로 빛나는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

피부를 위해 한시도 쉴 수 없는 스킨케어 중의 기본은 바로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 피부 활력을 향상시키는 것. 샤넬의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크림’은 천연 유래 지수 95%와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 까멜리아 오일 등 70%의 까멜리아 추출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며,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는 바르는 순간 주름을 매끄럽게 케어하고 피부에 편안함과 광채를 부여한다. 피부에 선사하는 기능뿐 아니라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샤넬의 전문성도 N°1 DE CHANEL 컬렉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재생 가능한 유래 성분의 클린 포뮬러뿐 아니라 패키지는 무게를 평균 30% 이상 줄이고 전체 디자인을 단순화했다. 여기에 까멜리아 씨앗 껍질로 만든 크림의 캡 역시 시대가 원하는 친환경 컨셉트를 적극 반영해 뷰티 시장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장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전세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영란(나는 컴퍼니)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