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하고, 펄 피그먼트를 함유한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001 누드 리비에라를 얼굴 윤곽을 중심으로 터치해 입체적인 광채를 연출했다. 고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은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779 리비에라의 새틴 피치와 브론즈, 골드, 코퍼 컬러를 레이어드해 완성하고, 입술엔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을 가볍게 발랐다.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원피스는 Dior.

피부에 고급스러운 글로우를 더하는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글로우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극대화하고,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779 리비에라의 브론즈와 메탈릭 코퍼 컬러를 눈가에 풍부하게 터치해 관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연아가 들고 있는 제품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로 꽃을 베어 문 듯 아스라이 물든 그녀의 입술에 사용했고 손끝엔 디올 베르니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633 바야데르를 발랐다.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니트는 Dior.

디올의 첫 번째 묻어나지 않는 립 틴트, 디올 어딕트 립 틴트. 체리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발림성을 가지고 있으며, 흡수되고 나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한다. 세미-매트 피니시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한 것이 특징.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부드러운 감촉의 케이스는 그 자체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섬세한 봉 타입의 애플리케이터가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해 준다. (왼쪽부터)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 #561 내추럴 포피, #651 내추럴 로즈, #251 내추럴 피치, #641 내추럴 레드 탠저린, 4만6천원대, Dior Beauty.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으로 세련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디올 어딕트 립 틴트, #561 내추럴 포피로 오렌지 과즙을 베어 문 듯, 상큼한 립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연아가 든 제품은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이다. 오랜 시간 지속되는 커버력과 수분감으로 결점 없이 산뜻하고 균일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 여덟 가지 셰이드로 선보인다. 사용 제품은 Dior Beauty. 데님 재킷은 Dior.

반짝이는 광채와 선명한 컬러로 물든 연아의 입술은 디올의 대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인 디올 어딕트 립스틱, #744 디오라마로 연출한 것이다. 오렌지 레드 컬러로 피부 톤을 한결 환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 고급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엔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002 핑크 리비에라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터치했고, 눈가는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479 바야데르의 샴페인 코퍼와 피치 핑크 컬러를 레이어드해 우아하고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바르자마자 산뜻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표현을 마무리하고,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031 피치 글로우를 눈가에 터치해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빛나도록 연출했다. 입술엔 상큼한 레드 오렌지빛 디올 어딕트 립 틴트, #561 내추럴 포피를 입술 안쪽부터 부드럽게 그러데이션하고, 손끝엔 화사한 코랄 컬러의 디올 베르니-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633 바야데르를 발라 여름 무드를 극대화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그녀의 꾸밈없는 눈빛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따뜻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은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779 리비에라로 연출했고, 입술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 #651 내추럴 로즈를 발라 깔끔하게 표현했다.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체리 오일을 함유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입술이 촉촉하고 편안하다.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옐로 원피스는 Dior.

산뜻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터치하고, 입술엔 맑은 오렌지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디올 어딕트 립 틴트, #561 내추럴 포피를 발랐다. 연아가 든 바야데르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장품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액세서리 같은 존재감을 드러낸다.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솜털마저 보일 듯 보송한 피부 결과 연아의 입술에 부드럽게 안착된 핑키 코랄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으로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입술엔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을 섬세하게 터치했다. 황홀한 골드 브론즈빛으로 물든 눈가는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779 리비에라로 완성한 것. 사용 제품은 모두 Dior Beauty.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한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온종일 지속되는 롱 웨어 제품으로 오랜 시간 균일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디올리비에라 컬렉션에서는 루미너스 벨벳과 루미너스 글로우, 두 가지 피니시로 출시되며 디올 하우스의 지속 가능 뷰티 정책에 따라 리필 가능한 형태로 선보인다. 쿠튀르적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는 바야데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그 어떤 파우치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 #루미너스 글로우, 각 9만5천원대, Dio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