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브르 파리 서울 스토어
」








또 사브르 파리 서울 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함께 스토어를 사용하는 파티세리 크레미엘의 빵도 맛볼 수 있다는 것! 햇살 좋은 봄날, 양재천 산책과 커트러리 쇼핑 그리고 베이커리 쇼핑까지! 이 모두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21길 3, 1층
#2 미라벨 X 0fr. Séoul
」








미라벨은 프렌치와 빈티지한 무드가 동시에 느껴지는 오브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입니다. 형형색색의 컬러풀한 트레이와 그릇, 덴마크 브랜드 헤이(Hay)의 테이블웨어를 비롯해 화사한 컬러 팔레트의 포스터와 화병, 방 한쪽에 두고 싶은 조명 등등. 홈스타일링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가득하답니다. MZ세대들의 새로운 놀이터로 떠오른 서촌의 잇 플레이스다운 컬렉션이죠!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2길 11-14, 2층
#3 제인마치 메종
」








프랑스를 상징하는 블루 & 레드, 파리 골목에서 마주하는 도로 표지판 등등. 파리 에디션 드로잉 세라믹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훌쩍 파리로 떠나고 싶어지는 마음이 든답니다. 핸드메이드로 완성한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드로잉 터치 역시 매력적이랍니다.
이외에도 테이블에 근사한 매력을 더해줄 테이블웨어와 커트러리, 와인 글라스 등 다채로운 오브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또 싱그러운 꽃과 식물로 꾸며진 공간 곳곳에서 홈스타일링에 대한 영감도 얻을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3길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