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서울 콘서트 보러 가족 총출동한 뮤지컬 배우 (feat. 오뚜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서울 콘서트 보러 가족 총출동한 뮤지컬 배우 (feat. 오뚜기)

허니제이가 말한 '댄서들의 대잔치'에 참석한 '스우파' 팬들.

라효진 BY 라효진 2021.11.25
움직임을 제한 당한 시대에 가장 뜨거운 움직임을 선사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가 끝나고, 크루들의 첫 콘서트도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대면 공연 재개의 시작점에서 열린 콘서트였기 때문에 함성을 지를 수는 없었지만, 관객들은 실제로 만나는 〈스우파〉 크루들에게 뜨거운 박수로 호응했습니다.
 
 
〈스우파〉 방영 기간 시청 인증샷을 올리거나 공식 석상에서 팬심을 고백한 스타들이 적지 않습니다. 웨이비 노제의 히트 안무 〈헤이 마마〉 커버 영상을 찍은 이들도 많죠. 자신이 〈스우파〉의 팬이라고 한 인물 중 가장 의외였던 건 함영준 오뚜기 회장이었을 텐데요. 딸인 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유튜브에서 댄서들의 이름을 줄줄 읊으며 열혈 시청자임을 밝혔어요.
 
 
모든 크루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지만, 함영준 회장의 최애 멤버는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였습니다. 물론 오뚜기 열라면의 새 모델은 모니카가 아닌 노제가 발탁됐지만, 모니카의 과거 영상까지 찾아 봤다는 그는 "무르익은 춤이 너무 멋있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도 입덕 포인트"라고 말했습니다. 모니카도 함영준 회장의 팬심을 들었는지 MBC 〈라디오스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SBS 〈집사부일체〉, JTBC 〈아는 형님〉 등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러 차례 언급하며 뿌듯해 했죠.
 
Mnet

Mnet

아버지, 어머니, 남편까지 〈스우파〉 사랑을 털어 놓은 함연지 가족이 드디어 '성덕'이 됐습니다. 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됐다는 〈스우파〉 콘서트에 가족이 총출동한 건데요. 함연지는 공연 관람 후 인스타그램에 "어제 남편, 아빠, 엄마랑 〈스우파〉 콘서트 데이트. 멋진 언니들 춤 추는 걸 눈 앞에서 보다니. 햄가족 기절"이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현장 곳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여기에는 함영준 회장의 모습도 포함돼 있었어요.
 
 
같은 날 〈스우파〉 콘서트를 직접 본 스타가 또 있었는데요. 바로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모모입니다. 이들은 최근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도 콘서트를 찾았는데요. YGX의 리더 리정과의 오랜 인연 때문이었습니다. 리정이 제작에 참여한 트와이스의 히트곡 안무만 해도 〈Fancy〉, 〈MORE & MORE〉, 〈Feel Special〉, 〈Alcoho-Free〉 등이거든요. 또 리정은 멤버 나연과 모모의 전담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라고 해요.
 
 
리정은 이날 백스테이지에서 사나,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아무것도 아니었던 저를 3년 전 처음 찾아준 트와이스. 덕분에 지금의 안무가 리정이 있어요"라며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합니다. 나 정말 더 열심히 해야지"라고 적었습니다.
 

#스우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