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사람엔터테인먼트

고독한 허니제이방
두 사람은 최근 '하늬즈'의 탄생을 알렸는데요. 만나 본 적은 없지만, 일단 서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맞팔로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스우파〉의 열혈 팬이라는 이하늬가 먼저 허니제이 계정을 팔로우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허니제이가 바로 맞팔을 했다고 해요. 너무 기뻤던 허니제이는 팬들과 함께 있는 메신저 방에서 "다른 데서 자랑하기 좀 쑥스러워서, 이하늬 님이 (인스타그램) 팔로우해 주셨는데 너무 신나서 바로 맞팔했다"라고 자랑했어요. 배우 이하늬도 유튜브 웹 예능 '문명 특급'에 출연해 "제가 먼저 선팔을 한 거다. 허니제이 씨도 이름이 하늬더라"라고 반가워 했죠.

유튜브 문명특급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스우파〉를 향한 이하늬의 팬심만큼 인연도 꽤 깊어 보이는데요.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와도 만난 적이 있다는 사실. 이하늬는 "모니카 선생님이 제가 전에 찍었던 영화에서 코치를 해주셨던 선생님"이라고 밝혔어요. 그 자리엔 립제이도 함께 있었죠. 당시 모습과 달리, 모니카가 〈스우파〉에서는 박력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깜짝 놀랐다네요.

각 인스타그램
또 이하늬는 〈원 더 우먼〉 시청률 공약을 〈스우파〉와 관련된 것으로 정하기도 했어요. 순간 시청률 25%가 넘으면 〈스우파〉에서 리더 계급에서 선보였던 '헤이마마' 춤을 배우 이상윤과 추겠다고 약속한 거죠.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를 보여 주고 있는 〈원 더 우먼〉과 파이널 무대를 앞둔 〈스우파〉. 두 프로그램의 세계관이 어떻게 완성될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