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7년째 열애 중' 세븐X이다해 커플의 깜짝 럽스타그램 (feat. 어떤븐)

둘이 뭐야...(웅성웅성)

프로필 by 라효진 2021.09.08
벌써 7년째 열애 중인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는 연예계 대표 장기 커플입니다. 세븐이 군 복무 중 힘든 일을 겪었을 때 친구였던 이다해가 힘이 돼 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는데요.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도 두 사람은 바로 연인임을 인정했어요.
 
세븐, 이다해 인스타그램

세븐,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들은 공식석상에서도 연인을 언급하길 꺼리지 않았는데요. 최근 복귀 시동을 걸던 세븐은 MBN <더 먹고 가>에서 "동갑이라 소꿉놀이 하듯이 잘 만나고 있다"라고 이다해 이야기를 꺼냈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선 이다해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고 영상편지를 띄웠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연인과의 달달한 전화 통화 장면도 공개했습니다.
 
이다해도 열애설 직후 방송에서 "돌려서 말할 필요가 뭐 있나. 세상이 다 아는데"라며 "세븐을 만나지 않았으면 평생 후회했을 것"이라고 했죠. 처음에는 이미지가 좋지 않았지만 남자친구의 긍정적 에너지로 인해 밝아졌다고 덧붙이기도 했어요. 2018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숫자가 뭐냐"라는 MC의 짓궂은 질문에 "칠(7)을 좋아한다"라고 즉답했습니다.
 
이다해는 개인 인스타그램으로도 세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세븐을 부르는 애칭은 '어떤 (세)븐'이죠. 7일에는 "#어떤븐 자기 사진 찍어 달라며… 급 핸드폰 보는척 하면서 세젤멋 포스 허허허"라는 짧은 글과 함께 세븐의 사진을 찍어 주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올렸어요.
 
 
그는 '럽스타그램'과 함께 세븐이 시작한 유튜브 <세븐의 골프7래>를 홍보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오랜 연애를 하고 있는 두 사람 모습이 보기 좋네요.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세븐/이다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