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들이 사랑한 카디건 #셀럽OOTD 5

로제처럼 과감하고 차정원처럼 편안하게! 스타들이 카디건을 입는 방법은?

BY장효선2021.04.03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유니크한 패턴의 브라톱과 미니스커트, 카디건으로 통일감 있게 연출한 로제의 스타일을 보세요. 카디건의 단추를 모두 오픈하고 볼드한 골드 체인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팝 스타의 카리스마를 드러냈어요.
 
@hyominnn

@hyominnn

효민은 핑크 컬러의 카디건과 티셔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하고 밝은 톤의 데님 팬츠를 입어 '꾸안꾸'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볼드한 진주 네크리스와 새빨간 토트백으로 러블리한 취향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jin_a_nana

@jin_a_nana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활용 가능한 카디건 룩을 찾고 있다면 나나처럼 이너 톱과 카디건이 세트로 구성된 아이템을 눈여겨보세요. 카디건 안에 어떤 이너를 맞춰 입어야 할까 고민할 필요 없으니 옷장 앞에서 망설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나나처럼 이너를 크롭트 톱 디자인으로 선택하면 트렌디해 보일 수 있답니다.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그동안 카디건을 아우터처럼 걸쳐 입기만 했다면 색다른 제니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힙을 덮는 롱 카디건의 단추를 모두 잠가 입고 허리에 벨트를 묶어 라인을 드러내면 우아하고 페미닌한 미니드레스가 완성됩니다. 귀여운 미니 백이나 헤어 핀을 더하면 더욱 완벽한 룩이 될 수 있겠죠?
 
@ch_amii

@ch_amii

'손민수’하고 싶은 사복 패션으로 사랑받는 차정원은 티셔츠 위에 파스텔 블루 컬러의 카디건을 걸쳐 심플하게 소화했어요. 넓은 스트랩의 크로스 보디 백과 투박한 슈즈로 포인트를 주어 밋밋함을 탈피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이번 주말 나들이 룩으로 당장 따라 입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