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기럭지, 1%의 군살도 찾아볼 수 없는 탄력 있는 몸매의 소유자, 이다희. 그녀는 최근 플라잉 요가에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 플라잉 요가란 천장에 매달린 해먹에서 진행되는 운동으로 공중 댄스, 필라테스, 요가를 결합해 만든 우아한 동작이 특징입니다.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효과가 있다는 ‘핫’한 운동이죠. 우리 이다희와 함께 플라잉 요가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두 번째 레슨에 이 자세, 이거 실화입니까? 플라잉 요가의 기본 동작으로 고정된 해먹에 거꾸로 매달린 ‘인버전 동작’을 완벽하게 해낸 그녀. 이렇게 중력을 거스르는 동작은 혈액순환을 돕고, 몸에 열을 발생시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고 하네요. 여기서 주목할 것은 그녀의 운동복! 다리와 팔 등 몸에 해먹을 감는 동작이 많은 플라잉 요가는 몸에 착 달라붙는 운동복이 필수랍니다.
마치 곡예를 하는 듯 우아한 동작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활처럼 휜 허리 라인과 길게 뻗은 팔, 레그세이프가 극적인 장면을 만들어내는 데 한몫하는 것 같군요. 네 번째 레슨만에 이렇게 폭풍 성장하기 있기? 이다희 ‘요린이’의 플라잉 요가 성장일기가 궁금하다면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보세요!
① 라벤더 컬러가 화사한 심리스 레깅스는 7만5천원, NIKE.
② 엄지손가락을 낄 수 있는 고리로 더 완벽한 핏을 선사할 티셔츠는 2만9천원, Andar.
③ 거꾸로 뒤집는 동작에도 매무새가 흐트러지지 않는 톱은 4만8천3백원, Under Arm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