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BTS 뷔X박서준X최우식 조합 또 본다! 이번엔 나영석PD와 이서진도 함께?

프로필 by 라효진 2022.12.16
연예계 사모임 필승 조합 '우가팸'이 또 예능에서 뭉칠 전망입니다. 박서준과 최우식이 tvN <윤스테이>에서 먼저 만났고, 하이브 <인더숲: 우정여행>에선 박서준-픽보이-최우식-박형식-방탄소년단(BTS) 뷔가 전부 함께 했는데요. 최우식의 팬미팅에서도 우가팸 전원이 등장해 절친을 응원했고요.
 
 
이번엔 나영석PD의 신작 tvN <서진이네>에서 우가팸 일부가 다시 모이기로 했습니다. <서진이네>는 <윤식당>과 <윤스테이>에서 이사로 활약했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했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 기존 멤버들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새 멤버의 영입 여부가 관심사였죠.
 
이런 상황에서 최근 뷔의 <서진이네> 출연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앞서 지난해 5월 뷔는 tvN 웹 예능 <출장 십오야>에서 나영석PD 프로그램에 언제든 출연할 수 있는 '프로그램 깽판권'을 획득했던 적도 있는데요.
 
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박서준과 뷔가 멕시코의 한 식당에서 나오는 모습이 확산했습니다. 그저 절친끼리 여행을 떠난 것이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미 <서진이네>가 멕시코에서 촬영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터라 뷔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쪽에 무게가 실렸죠. 이에 tvN과 하이브는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당초 나영석PD는 코로나19로 잠정 휴업 중이던 '윤식당'의 재개장을 원했지만, 애플TV+ <파친코> 시즌2 촬영 스케줄 탓에 함께 하지 못한 윤여정 대신 이서진을 사장으로 내세웠습니다. 좀 더 가볍고 친근한,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는 길거리 음식으로 해외 식당 운영 도전장을 내밀 예정이라고 해요. 1월 첫 방송됩니다.
 

#BTS_뷔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