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신민아와 김우빈이 드디어 한 작품에서 만난다

공개 연애 7년 만.

프로필 by 라효진 2021.10.13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인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드디어 한 작품에서 만납니다.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의 재결합 소식과 초호화급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미 화제의 중심에 선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한다는데요.
 
신민아 인스타그램

신민아 인스타그램

 
<우리들의 블루스> 측이 최근 공개한 주요 제작진과 출연진 명단에는 두 사람의 이름도 올라 있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인생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삶에 대한 응원을 담은 작품이라고 해요. 배경은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지만 차고 거친 바다를 지닌 제주도입니다. 이야기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풀어갈 계획이고요.
 
김우빈 인스타그램

김우빈 인스타그램

 
2015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해 어느덧 7년차 커플이 된 신민아와 김우빈은 한 번도 같은 작품에 출연한 적이 없어요. 다만 두 사람은 서로가 출연하는 작품을 보며 응원을 주고 받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김우빈은 현재 신민아가 출연 중인 tvN <갯마을 차차차> 시청자임을 인증하기도 했죠. 극 중 신민아와 상대역인 배우 김선호의 로맨스 케미가 너무 좋아 드라마가 방송될 때마다 '전 국민 김우빈 눈치 보기 중'이라는 말까지 돌고 있지만요.
 
하지만 아쉬운 건 신민아와 김우빈이 드라마에서도 연인 케미를 뽐내진 못 할 것 같다는 점이에요. 신민아는 배우 이병헌과, 김우빈은 배우 한지민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에는 신민아, 김우빈, 이병헌, 한지민 외에도 배우 차승원, 이정은, 엄정화가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아직 어떤 플랫폼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출연진 라인업만 봐도 그 어떤 드라마보다 주목 받을 작품임에는 틀림 없는 듯하네요.
 

관련기사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신민아/김우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