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VS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VS드라마패션

이렇게 상큼해도 되나요? 사랑스러운 매력이 한가득! '갯마을 차차차'와 '유미의 세포들'로 돌아온 신민아 & 김고은의 드라마 속 패션 탐구.

BY소지현2021.09.18

두 가지 매력의 블랙 드레스, 제작발표회 패션

@tvn_drama@tvn_drama@tvn_drama
드라마 '보좌관 2'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신민아! 신민아가 선택한 작품은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힐링 로맨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예요. 제작발표회에선 작품 분위기에 맞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뽐냈답니다. 귀여운 퍼프 소매와 화이트, 라이트 블루, 그린 컬러로 조합된 플라워 자수가 돋보이는 블랙 롱 드레스로 로맨틱한 룩을 완성했어요. 신민아가 선택한 드레스는 에르뎀 제품.
 
@tving.official@tving.official@tving.official
인기 웹툰으로 유명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김고은! '유미의 세포들'은 최초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작품으로, 다양한 세포들과 함께 성장하는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공감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을 위해 김고은이 픽한 제작발표회 패션은? 언밸런스 헴라인이 돋보이는 셔츠 스타일의 블랙 원피스 룩! 화이트 카라와 소매에선 클래식한 매력인 느껴지죠? 여기에 볼드한 이어링과 네크리스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김고은의 원피스와 주얼리는 모두 샤넬 제품. 
 

신민아 vs 김고은!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

@@tvn_drama@tvn_drama@@tvn_drama
여름과 가을 사이, 신민아의 아우터 스타일링을 참고해 데일리 룩을 힌트를 얻어보세요! '갯마을 차차차'에서 치과의사로 변신한 신민아가 선택한 건 크롭트 재킷! 차분한 옐로 컬러의 아위 크롭트 재킷에 스커트를 투피스로 매치해 단아하며서 상큼한 룩을 완성했어요. 언톨드레이블의 화이트 린넨 재킷 안에 카키 컬러 이너웨어를 더하거나 브릭 컬러의 떼뚜 카디건을 톱처럼 연출한 룩도 참고하기 딱 좋은 스타일링. 카디건 룩에는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해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답니다.
 
@tving.official@tving.official@tving.official
'노잼'의 굴레에 갇힌 평범한 직장인 '김유미' 역의 김고은. 재무부 대리 역할이라 김고은의 스타일링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단정합니다. 옷장에 하나씩 있을 법한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에 카키 컬러 재킷을 매치한 스타일링도 그 예시죠. 여기에 슬랙스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출근 룩으로도 제격이겠죠?
 

신민아와 김고은의 니트 활용법 

@tvn_drama@tvn_drama@tvn_drama@tvn_drama
심플하고 깔끔한 니트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신민아! 제시뉴욕의 화이트 컬러 하이넥 풀오버에 슬랙스를 매치해 쿨한 분위기의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까르띠에와 이에르로르 시계와 주얼리를 실버 톤으로 정돈하고 레드 컬러 에르메스 백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세련된 컬러 매치가 돋보이죠? 또 위켄드 막스마라의 라이트 핑크 니트와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니트 룩을 선보였죠. 여기에 브라운 컬러 에르메스 백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줬답니다. 
 
@tving.official@tving.official
김고은의 니트 스타일링은?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키 아이템을 꼽자면? 바로 베스트! 심플한 화이트 셔츠 위에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 해서 포인트를 줬어요. 여기에 데님과 레페토의 펌프스, 레드 컬러 백을 매치해 러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답니다. 
 

신민아의 셔츠 vs 김고은의 원피스 

@tvn_drama@tvn_drama@tvn_drama@tvn_drama@tvn_drama@tvn_drama@tvn_drama
자수성가의 아이콘, 사랑스러움의 의인화 그 자체인 '윤혜진'. 그의 캐릭터와 찰떡같은 패션템은? 바로 셔츠랍니다! 극 중 치과의사로 등장하며 프로페셔널한 분위기와 함께 동시에 쿨한 매력이 느껴지도록 셔츠를 멋스럽게 스타일링하는데요. 필립림의 옐로 셔츠, 아밤의 스트라이프 셔츠, 구찌의 라일락 컬러 실크 셔츠 등이 그 예시죠. 인디고 컬러 데님이나 화이트 데님, 와이드 핏의 슬랙스와 매치해 윤혜진 표 셔츠 룩을 완성했답니다.
 
@tving.official@ggonekim@tving.official@tving.official
'유미'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표현하는 패션템을 꼽자면? 원피스가 빠질 수 없겠죠! 사전 공개된 스틸 컷에서 김고은의 청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이트 룩 역시 구아슈의 원피스로 완성했답니다. 게더 네크라인과 벨티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죠?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엿볼 수 있는데요. 투 포켓 디자인의 크림 컬러 드레스는 르메르. 사랑스러운 매력의 인디 핑크 드레스는 코디너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