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숄더백'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비법

<엘르> 8월호 ‘Perfect Ensemble’ 기사에 소개된 탐스러운 신상 숄더백을 보고 ‘갖고 싶다!’를 연발한 당신. 작은 키도 길어 보이고 시크한 분위기도 페미닌하게 바꾸는 등 숄더백을 명민하게 연출한 스타들과 스트리트의 패션피플의 팁을 알려드릴게요. 작고 가벼운 숄더백이 선사하는 매직 스타일링을 눈으로 확인하세요!

프로필 by ELLE 2013.07.22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스커트에 심플한 화이트 톱을 매치한 미란다 커. 상큼한 레드 립과 컬러를 맞춘 레드 숄더 백이 눈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백 스타일링 팁은 맥시 드레스를 입고 스트랩이 길고 작은 숄더 백을 더해 늘씬한 몸매를 강조하는 것. 장점을 살리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에서 그녀의 영특함이 느껴진다.

 

 

 


‘리얼웨이 패션의 바이블’이라 불리며 할리우드의 파파라치의 카메라를 독차지 하는 여배우 제이미 정. 언제나 캐주얼하고 페미닌한 룩을 즐겨 입는 데 특히 플로럴 패턴을 입을 때면 복잡한 디테일이나 패턴을 배제한 원 컬러 숄더 백을 더해 마무리한다. 네온 컬러로 매치한 백은 전체적인 룩을 조화롭게 만든다.

 

 

 


실험적인 패션에 과감하게 도전하며 ‘패션계 배드 걸’로 입지를 굳힌 뮤지션 리타 오라. 인어의 반짝이는 비늘을 연상시키는 실버 룩에 파스텔 옐로우 숄더 백을 함께 연출해 시크한 메탈릭 아이템이 페미닌하게 변신했다. 길고 얇은 스트랩의 숄더백은 시크하거나 파워풀한 룩도 부드럽게 만드는 재주를 지녔다.


 



1 사선으로 커팅된 새빨간 맥시 드레스로 강한 포스를 풍긴 패션피플은  심플한 미니 숄더백을 매치했다.
2 숄더백을 드는 방법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3 섹시한 블랙 미디 스커트에 심플한 스퀘어 백을 매치한 포토그래퍼
4 반짝이는 스팽글 장식의 레오퍼드 스커트와 숄더백을 컬러 매치해 조화를 살린 룩.
5 투명한 PVC 숄더백은 유니크한 멋을 내기 충분하다.
6 복잡한 프린트를 절제시켜주는 애시드 네온 숄더백! 디자인은 심플한 것이 좋다.

 

 

 

Credit

  • EDITOR 유리나 PHOTO WENN
  • PCN
  • IMAXTREE DESIGN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