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결혼 진행 시켜! 공개 연애로 '놀토' 멤버들 과몰입 부른 넉살, 진짜 결혼 발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호텔 결혼 진행 시켜! 공개 연애로 '놀토' 멤버들 과몰입 부른 넉살, 진짜 결혼 발표

이미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은 뒤풀이 샴페인 공동구매까지 생각 중.

라효진 BY 라효진 2022.08.05
얼마 전 6세 연하의 '성실한 회사원'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던 래퍼 넉살이 한 달 만에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공교롭게도 그는 열애설이 제기된 날 tvN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 참석했는데요. 그 누구보다 결혼식을 기대하는 멤버들의 스튜디오 뒷모습이 웃음을 줬죠.
 
 
 
당시 그는 방송에서 "몇 년 전만 해도 인터뷰에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기사화되지 않더니 갑자기 오늘 (열애설이) 터졌다"라며 쑥스러워했죠. 수많은 보도에서 그의 여자친구를 '성실한' 회사원이라고 짚은 것에 대해 MC 붐은 "그냥 회사원이 아니다. 대한민국 경제를 이끄는 성실한 회사원"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고요.
 
 
이를 들은 신동엽은 "하얏트(호텔) 잡아"라고 부추겼고, 키는 "이번엔 샴페인을 박스채 사 가겠다"라고 엄포를 놓았습니다. 이미 멤버들은 얼마 전 붐의 결혼식에서 식장 측으로부터 "그만 나가 달라"라는 부탁을 받을 만큼 징한(?) 뒤풀이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있죠. 넉살은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니"라며 말을 아꼈지만, 한 달 후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넉살 소속사 VMC에 따르면 결혼식은 9월 말이고,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을 초대해 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알려진대로 여자친구는 6세 연하의 회사원입니다. 앞서 2016년, 30대 중반에는 결혼을 꼭 하고 싶다고 말했던 넉살의 꿈이 이뤄졌네요.
 

#스타결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