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고화질 사진 뜬 현빈♥손예진 결혼식! 시간차 출국하며 찾은 신혼여행지는 어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드디어 고화질 사진 뜬 현빈♥손예진 결혼식! 시간차 출국하며 찾은 신혼여행지는 어디?

현지 공항도 야단법석.

라효진 BY 라효진 2022.04.12
지난달 31일, 약 2년 간의 공개 열애 끝에 부부가 된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 철통보안 속에 치러지는 것으로도 화제가 됐는데요. 취재진의 카메라도 닿지 못한 식장이었던 터라 하객들이 각각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당일 사진이 아니면 결혼식 분위기를 알기 쉽지 않았죠.
 
 
그런데 이들의 결혼식 고화질 사진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11일 인스타그램에 "현빈&손예진 배우가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꽃에 둘러싸인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이 본식과 피로연을 진행 중인 모습이 담겼어요.
 
 
이와 함께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결혼한 지 약 열흘 만에 이들이 떠난 곳은 미국이었어요. 미국은 두 사람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곳인데요. 때는 2019년, 당시 함께 영화 〈협상〉 촬영을 마친 후 각자 미국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현빈과 손예진은 현지에서 우연히 만나 장을 보고 있었는데요. 이 광경이 포착되며 두 사람이 사귄다는 이야기가 나온 거죠.
 
이후 현빈과 손예진이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연인으로 등장하며 열애설은 세 번이나 더 제기됐습니다. 양측이 마지막 열애설을 인정하며 이들은 공식 커플로 거듭났어요. 손예진에게는 첫 열애설 상대였습니다. 당시 그가 인스타그램에 직접 전한 현빈과의 열애 소식은 설렘이 뚝뚝 묻어나는 솔직한 문장으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고요.
 
신혼여행 출국날, 부부는 최대한 이 모든 과정이 알려지지 않길 바라는 모습이었지만 현실은 쉽지 않았습니다. LA로 떠나며 시간차 수속을 할 정도로 '투샷' 노출에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는데요. 그러나 이미 한국에서부터 알려진 두 사람의 출국 소식은 교민들이 많은 LA에도 빠르게 전해진 모양이었습니다. 공항에서 짐을 갖고 나오던 현빈과 손예진은 금세 사람들에 둘러싸였죠.
 
두 사람 모두 매니저 없이 출국했던 터라 예상치 못한 인파에 적잖이 당황한 듯 보였습니다. 그 와중에도 현빈은 사람들이 손예진에게 너무 가까이 붙지 않도록 정중하게 물러나 줄 것을 부탁하거나, 차도 쪽 손예진을 인도로 이끄는 배려를 보여주기도 했죠. 현빈과 손예진은 LA에서 하와이로, 하와이에서 뉴욕으로 약 2주 동안의 신혼여행을 즐긴 후 귀국한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현지에서 이 부부와 마주치게 된다면 모른 척 해 줍시다.
 

손예진♥현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