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토요일 점심, 이런게 웰에이징 식단! (모델표 파스타&샐러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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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먹는 토요일 점심, 이런게 웰에이징 식단! (모델표 파스타&샐러드)

간단하게 즐기는 건강한 점심 식단! 모델 오지영 레서피를 공개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2.02.18
@jiyoungdorner

@jiyoungdorner

웰빙과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모델 오지영이 유튜브를 통해 점심 식단 레서피를 공개했어요.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식감으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점심 레서피에 주목하세요.
 

Recipe 1. 훈제연어 파스타

[재료_훈제연어, 적양파, 딜, 링기니 파스타면, 케이퍼, 홀스레디쉬 소스, 올리브오일]
‘바닐라TV’ 유튜브 영상 캡쳐‘바닐라TV’ 유튜브 영상 캡쳐‘바닐라TV’ 유튜브 영상 캡쳐
 
1. 큰 보울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훈제연어와 적양파, 딜을 넣고 케이퍼와 홀스레디쉬 소스를 한 스푼 넣어주세요.
2. 알맞게 익은 파스타 면을 재료가 담긴 보울에 담아준 뒤 올리브오일을 살짝 넣고 재료와 함께 섞어주세요. 그리고 파스타를 삶았던 면수를 한 국자 넣어줍니다.
3. 넓은 접시를 준비해 예쁘게 파스타를 담아 준 다음 파스타 위에 후추와 올리브오일을 뿌려주세요.
Tip. 홀스레디쉬 소스가 없다면 레몬즙과 레몬 제스트, 청양고추를 함께 넣어주세요
 
 

Recipe 2. 토마토 샐러드

[재료_ 샐러리, 방울토마토,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바닐라TV’ 유튜브 영상 캡쳐‘바닐라TV’ 유튜브 영상 캡쳐
 
1. 토마토와 샐러드를 한입 크기로 썰어준 다음 재료 위에 레몬즙을 뿌려줍니다.
2. 올리브 오일을 적당히 넣어준 뒤 기호에 맞게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주세요. 이제 재료에 간이 배이도록 잘 섞은 후 접시에 옮겨 담아 주면 다이어터를 위한 점심 메뉴, 토마토 샐러드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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