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LYE
국내 유일의 잡지전문공간, ‘종이잡지클럽’_주간책방 #7
커피 한 잔 값으로 지적 허영을 채울 수 있는 곳.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종이잡지클럽 합정점
종이잡지클럽은 인스타그램에 매달 ‘이달의 기획’이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주제를 정해 함께 읽어보면 좋은 잡지를 소개합니다. ‘지역’이 이달의 주제라면, 제주 로컬 매거진 <SARM>, 동네의 가치를 탐구하는 <아는 동네> 시리즈, 도시의 삶을 경험하는 여행잡지 <어반 리브> 등을 함께 읽는 거죠. 또 운영자가 인상 깊게 읽은 칼럼이나 주목할 만한 인터뷰도 포스팅하고 있으니 새로운 영감이 필요하다면 종이잡지클럽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보세요.
종이잡지클럽은 회원제로 운영됩니다. 온/오프라인 클럽 중 원하는 이용 방식을 택해 기간별로 회원권을 끊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 회원에게는 함께 잡지를 읽고 이야기 나누는 월 정기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나만의 스크랩북을 만들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온라인 회원은 매달 종이잡지클럽이 선정한 ‘이달의 잡지’를 배송받고, 종이잡지클럽의 인사이트가 담긴 뉴스레터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종이잡지클럽 회원 전용 온라인 모임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요. 물론 원하는 날짜에 방문해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일간 이용권은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올해 7월에는 제주에 종이잡지클럽 2호점을 오픈했는데요. 이곳은 교육 기업 대교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공간입니다. 국내외 매거진을 비롯해 전국 30개 서점에서 격월마다 추천하는 책들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종이잡지클럽의 온/오프라인 회원권은 합정점과 제주점에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한 잔 값으로 전 세계의 정보를 읽을 수 있는 공간, 지적 허영을 마음껏 채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 ‘종이잡지클럽’ 운영자
「
‘종이잡지클럽’ 운영자가 추천하는 책 두 권.
」
케즈(Keds)의 브랜드 매거진 <BLUE>

패션에디토리얼 <OOO-> 01호: 켜다ㅣ끄다
“매거진에 실린 내용 중 인상 깊은 구절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이 책은 패션에 영향을 끼치는 모든 요소를 이야기하는 패션 비평 매거진입니다. 패션 사조나 철학에 대한 무거운 이야기보다 유쾌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를 통해 현 시대의 패션이 무엇을 표현하는지, 패션 산업에 대해 더 생각해볼 부분은 없는지, 현 시대에 패션이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다양한 화두를 던집니다.”
인스타그램 @the_magazine_club
위치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8길 32-15 지층(합정점), 제주시 산지로 25 1층(제주점)
문의 010-6550-9833
운영시간 화-토 12시-22시/일 12시-20시(합정점), 수-일 11시-20시(제주점)
Credit
- 에디터 오채은
- 사진 종이잡지클럽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