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 혹은 정기석, 조카 채온이와 함께한 화보 공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사이먼 도미닉 혹은 정기석, 조카 채온이와 함께한 화보 공개

사이먼 도미닉 혹은 쌈디 혹은 정기석, 그가 조카 채온이와 함께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ELLE BY ELLE 2021.07.22
 
 
사이먼 도미닉이 조카 채채(정채온)와 함께 패션 매거진 〈엘르〉의 카메라 앞에 섰다.
 
22일 공개된 〈엘르〉의 화보에서 사이먼 도미닉은 조카 채채를 한 팔로 안고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과 채채는 촬영 내내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어서 진행된 사이먼 도미닉의 단독 촬영에서 그는 수트와 코트, 니트 재킷에 볼 캡, 커다란 원석이 장식된 반지, 펄과 골드 체인이 엮인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룩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사이먼 도미닉, 쌈디 그리고 정기석으로서의 행보와 삶에 대한 사이먼 도미닉의 가치관과 태도를 엿볼 수 있었다. 사이먼 도미닉은 “활동을 시작하던 20대 초반에는 자신을 돌볼 여유가 없었다. 마음가짐과 태도, 외모, 성격 모두 예전보다 덜 치열하고, 덜 촌스러운 지금이 가장 좋다”며 자신의 현재를 재점검했다. 더불어 “잠깐 (MSG 워너비를 통해) 발라드 가수로 살았지만, 내 꿈은 계속 래퍼다. 이 꿈은 아직 이루지 못한 것 같다”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조카 채채가 태어난 이후 변화된 부분에 관한 질문에는 “채채가 크면 큰 아빠가 어떤 음악을 했던 사람인지 알게 될 때가 올 거다. 그때 내가 부끄럽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답하면서, “이번 촬영을 위해 가족들이 서울로 올라와 함께 하루를 보내며 비로소 쉬는 기분이 들었다. 가족이라는 존재가 나에겐 최고의 쉼”이라며 가족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이먼 도미닉조카 채채의 특별한 케미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 개별 유튜브 콘텐츠는 〈엘르〉 8월호〈엘르〉 웹사이트(elle.co.kr),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 목정욱
    패션 에디터 이재희
    피처 에디터 이경진
    스타일리스트 김협
    헤어 태현(미장원 by 태현)
    메이크업 미애(미장원 by 태현)
    세트 스타일리스트 황인아
    어시스턴트 오채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