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쇼츠가 부담스럽다면? 버뮤다 팬츠를 입은 스타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짧은 쇼츠가 부담스럽다면? 버뮤다 팬츠를 입은 스타들

손담비부터 선미까지! 무릎길이의 버뮤다 팬츠가 제격!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스타일링 힌트를 얻어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1.06.01
@miyayeah

@miyayeah

버뮤다 팬츠가 처음이라면 선미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슬림한 것보다는 통이 넓은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이 트렌디하고 세련돼 보여요. 선미처럼 상의를 팬츠 안으로 넣어 입고 발등을 드러내는 슈즈를 선택하면 좀 더 길어 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lee.hyunyi

@lee.hyunyi

실패 없는 버뮤다 팬츠 룩은 이현이처럼 같은 소재와 컬러로 된 세트 재킷을 매치하는 것입니다. 이너의 컬러는 재킷과 톤온톤으로 선택하고, 펌프스나 굽이 있는 스트래피 샌들을 신어주면 훨씬 갖춰 입은 듯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출근 룩으로도 손색없어요.
 
@xodambi

@xodambi

버뮤다 팬츠와 재킷의 컬러가 다를 땐 손담비의 아웃 핏을 참고하세요. 팬츠와 이너의 컬러를 통일시켜 시선을 세로로 길게 분산시켜주면 짧아 보이는 버뮤다 팬츠의 단점을 상쇄할 수 있어요. 손담비처럼 슈즈까지 블랙 컬러로 맞춰 준다면 더욱더 좋겠죠?
 
@chae_jungan

@chae_jungan

캐주얼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데님 소재의 버뮤다 팬츠에 도전해보세요.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스펙트럼도 훨씬 넓어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어요. 채정안처럼 쿨한 화이트 티셔츠도 좋고 베이식한 셔츠도 좋아요. 이때, 상의는 팬츠 안으로 넣어 허리 라인을 드러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dlgofl85

@dlgofl85

편안하고 단정한 사복 패션으로 사랑받는 이해리의 데일리 룩에도 버뮤다 팬츠가 자주 등장합니다.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티셔츠와 매치해 꾸안꾸 스타일로, 미팅이 있는 날에는 셔츠와 벨트, 로퍼 등 클래식한 아이템과 매치해 격식을 갖춰요.
@dlgofl85

@dlgofl85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