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에도 카디건

변덕스러운 날씨에 무엇을 입을까 고민이라면 여기 주목!

BY이재희2020.08.03
@jennierubyjane@jennierubyjane
여름에도 카디건을 입고 싶다면 제니처럼 스킨이 비치는 얇은 소재로 선택하세요. 이런 카디건은 장마철 쌀쌀한 날씨에는 물 론 한여름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도 안성맞춤이죠. 이너 없이 블라우스처럼 연출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으니 제니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sooyaaa@sooyaaa
목 끝까지 단추를 채운 라벤더 컬러 카디건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지수. 센스있는 그녀는 가방까지 퍼플 톤으로 맞췄네요. 하늘이 잔뜩 흐려 기분까지 꿀꿀한 날엔 화사한 컬러의 카디건으로 기분 전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hyunah_aa @hyunah_aa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에 연두색 크로셰 카디건을 걸친 현아. 평소 빈티지 룩을 즐기는 그녀의 취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데요, 이렇게 성근 짜임은 바람이 솔솔 통해 여름에도 활용 만점!

 
@han_ye_seul_

@han_ye_seul_

한예슬은 허리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낸 크롭트 카디건에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90년대 하이틴 영화 속 ‘퀸카’ 스타일로 변 신했어요. 검은색 긴 생머리에 대칭으로 꽂은 헤어핀과 도도한 표정까지 완벽하죠? 지금 가장 핫한 뉴트로 스타일에 도전하 고 싶다면 크롭트 카디건을 추천합니다~.
 
@gosomimi

@gosomimi

튜브톱 이너와 카디건을 세트로 맞춰 입은 고소현. 타이트한 핏으로 그녀의 가녀린 보디 라인이 더욱 돋보입니다. 데콜테와 밸리 부분을 노출한 스타일링이 은근 섹시해보이기도 하죠? 여름에 카디건을 입을 땐 꼭꼭 채우는 것보다 드러내는 것이 진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