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픽시 로트가 뉴 트렌드 월드로 안내하는 키워드

드디어 시작된 뉴 쇼핑 시즌! 그렇다면 먼저 키 트렌드를 파악할 것. 우선 알렉산더 왕과 발맹의후광은 계속될 전망이며 365일 편안한 이자벨 마랑 또한 반드시 기억해야 할 컬렉션이다. 특히 담백한 시선으로 여성의 옷을 제작하는 피비 파일로 식 셀린 효과는 기대해볼 만하다. 빈티지 무드를 스트리트 룩으로 잘 소화하는 브릿 걸과 레이스를 무기로 삼은 롤리타, 뉴 아이콘으로 떠오른 픽시 로트가 뉴 트렌드 월드로 안내하는 키워드. 여기에 탐나는 남성 아이템도 준비했으니 <엘르>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쇼핑 타임을 즐겨 보기를!

프로필 by ELLE 2010.02.16

1 유머러스한 모티프의 소품들도 거리낌 없이 즐기는 그녀들. 귀여운 닭 모양의 동전지갑. 가격 미정, 루이 비통.
2 큐빅 장식된 왕관 모양이 키치하면서도 동시에 펑키한 느낌을 주는 브로치. 1만원, H&M.
3 오색찬란한 프린트의 드레스라면 빈티지한 연출에 제격이다. 가격 미정, 다이앤 폰 퍼스텐버그.
4 빛바랜 레이스와 단추 장식이 손으로 장식한 것 같은 소박한 캡. 4만9천원, 햇츠온.
5 스모키 아이를 즐겨하는 그녀들과 어울리는 스트리트 룩에 적합한 정체 모를 프린트의 티셔츠. 가격 미정,
   코데즈 C코드.
6 튀는 것에 달관한 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은 스팽글 소재의 미니스커트. 6만9천원, 르샵.
7 호피 프린트와 스팽글 장식, 세상에서 가장 강렬한 디테일끼리 만나 완성된 머플러. 가격 미정, 엘리 타하리.
8 격자무늬 패턴과 톤다운된 컬러가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체인 클러치백. 가격 미정, 플라스틱 아일랜드.
9 컬러풀한 하이톱은 스키니 진과 매치해 유쾌하게 소화하도록. 가격 미정, 포니.



*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2월호를 참고하세요!

Credit

  • EDITOR 채신선
  • 김영글
  • 이경은 REX GETTYIMAGES 진행어시스턴트 정평화 박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