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00년이 된 트리니티
까르띠에의 트리니티링이 무려 100년 동안 사랑받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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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5년 칸영화제에 참석한 그레이스 켈리는 약지에 클래식한 트리니티 링을 착용했다.






지수, 폴 메스컬, 잭슨 왕, 야라 샤히디, 라브린스가 참여한 새로운 캠페인.

라브린스, 시아, 디플로 세 팀의 협업으로 완성한 퍼포먼스.

글로벌 앰배서더 지수의 단독 캠페인 컷










MINI INTERVIEW
트리니티처럼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재해석하기란 쉽지 않을 것 같다 그 자체로 탁월한 상징인 트리니티를 다시 디자인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웠다. 새로운 디자인이 영감을 불러일으키면 적극 포용하겠지만, 감동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면 더 이상 진행하지 않기로 마음먹었다. 트리니티를 다시 디자인하기 위해 처음부터 시작했다. 독립적이지만 통합된 세 가지 골드를 하나에서 세 개로, 세 개에서 하나로, 그리고 누군가 발산하는 감정에 이르기까지. 그 가치를 토대로 오리지널의 본질을 포착하되 특별하고 창의적인 레서피로 어우러지게 하는 걸 목표로 삼았다. 새로운 트리니티 링은 왜 스퀘어 형태였나 새로운 디자인은 맞춤 옷처럼 각별한 접근이 필요했다. 손으로 그린 스케치에서 시작하는 대신 직접 손으로 볼륨감을 만들어냈다. 재료를 주무르고 굴리고 누르면서 창의적 방향성을 모색했는데, 놀랍게도 예상치 못한 새로운 형태가 등장한 거다. 쿠션 형태가 완성된 후에는 이상적인 비율을 찾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모듈 방식의 트리니티 링도 새롭다 직관과 정반대로 생각했다. 구축과 해체는 나무 장난감 퍼즐처럼 하나의 구조로 맞물린 밴드를 떠올리게 했고, 역으로 그것을 세 개로 해체하는 방식을 고안해 냈다. 하나의 링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방식이 탄생한 거다. 그것이 트리니티 링에 모던미와 보편성을 부여한 것 같다.
TRINITY TIMELINE













Credit
- 에디터 방호광
- 아트디자이너 김려은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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