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아빠 된 현빈! 영화 '교섭' 제작보고회에서 득남 소감 전했다고? (ft.손예진)

프로필 by 이인혜 2022.12.21
 
배우 현빈이 아빠가 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빈은 20일 서울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영화 <교섭> 제작보고회에서 "아이를 얻기 전에 촬영했던 작품인데 이제야 개봉하게 됐다. 작품에 임하고 선보이는 데 있어 크게 달라진 점은 없지만 분명 어깨가 무거워졌다"고 말했습니다.  
 
현빈은 또,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멋진 아빠, 배우로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했는데요. 그런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꾀한 것도 주목할 점입니다. <교섭>은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작품인데요. 극 중 중동 지역 전문 국정원 요원 박대식으로 분한 현빈은 캐릭터 소화를 위해 수염을 기르고 장발을 하는 등 기존의 깔끔한 이미지를 벗어던져 이목을 끈 바 있습니다.  
 
현빈 현빈 현빈
 
이날 현장은 현빈이 득남 후 참석하는 첫 공식 석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의 아내인 손예진과 함께 출연했던 전작 <협상> 관련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현빈은 '아내가 이번 작품에 대한 조언을 해줬느냐'는 질문을 받자, "‘협상’ 때는 납치범을 연기했다. 그런데 ‘교섭’이라는 인물과 너무 다른 인물이라 특별히 아내 손예진이 조언해 준 부분은 없었다"고 답했습니다. <교섭>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황정민은 그의 말을 듣다가 별안간 "'협상' 때는 (손예진과) 사귈 때가 아니냐?”라고 돌발 질문을 던지기도. 이에 현빈이 “그때는 아니었다. 순간 기자인 줄 알았다”고 당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으로 인연을 맺었는데요. 꾸준히 열애설이 불거진 끝에,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습니다. 지난 3월 결혼에 이어 최근 득남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한몸에 받았답니다. 
 
현빈, 손예진 현빈, 손예진

#현빈 #손예진

Credit

  • 에디터 이인혜
  •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