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 에너지!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놀라운 협업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폭발적 에너지!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놀라운 협업

각자의 궤도를 돌다 가장 완벽한 순간에 조우한 네 명. 이들의 강렬한 신곡 'TTFU'가 불시에 공개됐다.

이경진 BY 이경진 2022.09.20
지난 19일 합작 싱글 〈TTFU〉를 발매한 사이먼 도미닉과 로꼬, 우원재와 쿠기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만났다. 촬영은 음악에 대한 네 사람의 뜨거운 열정과 강렬한 시너지를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앨범 작업 막바지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들은 여유로운 포즈와 유쾌한 에너지를 뽐내며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에는 단체 인터뷰가 진행됐다. 함께 싱글을 발매하게 된 사연을 묻자 맏형 사이먼 도미닉은 “개인적으로 ‘니가 알던 내가 아냐’를 뛰어넘는 곡이 몇 년째 안 나오는 걸 아쉽게 생각하고 있었다. 네 명 모두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터지는 클럽 뱅어(Club Banger) 곡을 만들어보자며 입을 모았다.” 라고 답했다. 우원재는 “모이기 쉽지 않은 네 명이 만나서 곡까지 만들었다는 건 그만큼 이 조합에 애정이 있다는 의미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모여들었다.” 라고 이야기하며 서로의 남다른 궁합을 자랑했다.
 
최근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 무대에 함께 오르기도 한 네 사람은 인터뷰 내내 공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내비쳤다. 로꼬는 “공연하려고 래퍼가 됐다. 요즘 억눌려 있던 공연 욕구를 분출하며 건강을 되찾는 중이다. 사람들과 에너지를 주고받으니 없던 활력도 샘솟더라.” 라고 말했다. 올해 초 AOMG에 합류한 쿠기는 “AOMG에서 첫 공식 행사였던 미국 투어를 통해 원재를 비롯한 DJ 웨건, 소금, 드비타 등 투어 멤버와 가까워졌다. 이번 작업을 계기로 확실한 소속감이 생긴 기분이다.” 라고 말하며 레이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이먼 도미닉과 로꼬, 우원재와 쿠기는 지난 9월 19일 발매된 합작 싱글 〈TTFU〉로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였다. 네 사람의 매력과 우정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10월호(9월 20일 발행)와 엘르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박배
    에디터 이경진 / 류가영
    스타일리스트 김협 / 박지연&박상욱 / 곽하늘
    헤어스타일리스트 태현(미장원 by 태현) / 이지(ODD)
    메이크업아티스트 연우(미장원 by 태현) / 유현(ODD)
    어시스턴트 성채은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