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촬영 중인 줄? 박신혜-최태준 웨딩 화보와 결혼식 현장 사진 모음.zip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드라마 촬영 중인 줄? 박신혜-최태준 웨딩 화보와 결혼식 현장 사진 모음.zip

하객으로 참석한 스타들이 직접 찍은 사진들.

라효진 BY 라효진 2022.01.24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2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모두 아역부터 활동을 시작한 덕에 연예계 지인들이 다수 하객으로 참석해 결혼을 축복했어요. 이날 공개된 사진과 동영상의 양만 봐도 어마어마합니다.
 
솔트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먼저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결혼식 당일 박신혜와 최태준의 웨딩화보를 선보였는데요.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행복해 보입니다. 신부와 신랑은 각각 인스타그램에도 화보 일부를 게재하며 결혼 축하에 대한 감사를 표했어요.
 
솔트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와 최태준 모두 크리스찬인 터라 교회에서 목사의 주례와 함께 치러진 결혼식. 축가를 부른 건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엑소 디오, 크러쉬, 이적 등이었는데요. 이홍기는 최태준과 아역 시절 KBS 2TV 〈매직키드 마수리〉에, 박신혜와는 SBS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습니다. 또 그는 박신혜가 주인공을 맡은 SBS 〈상속자들〉의 OST 〈말이야〉를 부르기도 했는데요. 이날 이홍기는 〈말이야〉를 열창하며 두 사람을 축복했습니다. 최태준의 절친 지코는 직접 쓴 편지를 낭독했고요.
 
 
이 밖에도 수많은 스타들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현장 사진을 올리며 축하 인사를 전했어요. 이선빈은 "우리 태준이 신혜 언니 잘 모셔라? 언니 오빠 둘이 행복만으로 가득하길 기도할게! 난 오늘도 눈물을... 왜 이렇게 항상 감동적이고 뭉클할까..."라는 글과 사진, 영상을 올렸습니다.
 
 
오상진도 "신혜야 축하해. 평생 행복하길"이라는 짧은 글과 식장 로비에 비치된 두 사람의 사진을 게재했죠.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오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금세기 최고의 커플 한 쌍이 탄생했다. 우리 태준이 신혜 양 행복하게 잘 살아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배정남, 손연재, 이동휘, 황재균 등도 식장에서 찍은 신부, 신랑의 모습들을 기록했어요.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