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IFE

가장 핫한 애월읍부터 금능 해수욕장까지, 새로 생긴 제주 맛집 3 #신상맛집

제주 여행을 만끽하려면 반드시 체크할 것!

BY라효진2021.10.05

아망딘 테이블

 
아망딘테이블 인스타그램

아망딘테이블 인스타그램

 
제주 애월에 신상 브런치 카페가 생겼어요. 빈티지한 분위기에 따스한 햇볕이 가득한 '아망딘 테이블'에서는 건강하고 편안한 브런치를 선보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잠봉뵈르 샌드위치는 매일 아침 직접 구운 바게트로 만들어요. 잠봉햄과 루꼴라, 고메버터에 수제 할라페뇨 잼까지 들어가 산뜻한 맛을 더했습니다. 겉바속촉 브리오슈 위에 아망딘 크림, 계절과일 콤포트가 올라간 아망딘 토스트와 감자와 버섯, 치즈가 듬뿍 들어간 트러플 감자 그라탱도 추천 메뉴에요. 계절마다 달라지는 아망딘 수프는 살짝 쌀쌀해진 날씨에 많이 찾는 메뉴. 북적거리는 여행지에 살짝 지쳤다면 갓 구운 빵으로 만든 브런치와 신선한 생과일주스로 여유롭게 여행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게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뚜벅이로 여행 중인 사람에게도 제격이겠네요.
 
아망딘테이블 인스타그램아망딘테이블 인스타그램아망딘테이블 인스타그램아망딘테이블 인스타그램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20 2층 (일, 월 휴무)
인스타그램 @amandinetable
 

웁(OOF) 버거

 
웁버거 인스타그램

웁버거 인스타그램

 
핫한 애월읍에서도 가장 힙하다는 신상 수제버거집 웁버거는 '하우 투 플레이'(HTP)에 처음 입점한 자체 브랜드에요. 가게의 포토존은 용설란과 야자나무로 꾸며진 입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천고가 시원하게 트인 넓은 내부는 힙한 분위기가 넘쳐나는데요. 웁버거는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참깨 번부터 소스까지 직접 만듭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버거는 제주산 닭을 사용해 신선함을 더 했습니다.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와 OOF 소스가 곁들어진 클래식 버거도 인기 메뉴. 와플 포테이토는 상하 목장 밀크쉐이크와 찰떡궁합을 이뤄요. 이곳에서는 맛있는 버거와 더불어 즐길 거리가 또 있답니다. 매장 뒤편 출구에 온실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식사 후 산책까지 할 수 있어요. 낡은 냉동 창고를 개조한 '하우 투 플레이' 공간은 웁버거 뿐만 아니라 캠핑·서핑 편집숍이 들어올 예정이라고 하니, 꼭 한번 들러보시길.
 
웁버거 인스타그램웁버거 인스타그램웁버거 인스타그램웁버거 인스타그램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50-1
인스타그램@howtoplay_jeju
 

소사오름

 
소사오름 인스타그램

소사오름 인스타그램

 
금능 해수욕장 근처에 카페인과 감성을 모두 충전해주는 카페 '소사오름'이 문을 열었습니다. 돌담으로 둘러싸인 카페는 아담하고 소박한 제주의 감성이 가득합니다. 이곳에서는 제주 오름과 섬 모양을 닮은 시그니처 디저트를 제공해요. 제주 서부 명소인 '금오름'이 캐러멜 땅콩 무스, 땅콩 커스터드, 아몬드 크런치가 들어간 디저트로 재탄생했어요. 망고 무스와 무화과 콩포트를 곁들인 아몬드 스펀지케이크는 '비양도'로, 가나슈가 들어간 브라우니는 '새별오름'으로 선보입니다. 그야말로 제주도에 온 기분을 한껏 더 해줍니다.  '소사오름' 가오픈 기간은 10월 10일까지라고 하니 제주도의 푸른 자연을 눈으로 한번 즐기고 맛으로 또 한 번 즐겨보세요. 주차장이 없어 공영주차장 주차 후 도보 이동을 추천합니다.
 
소사오름 인스타그램소사오름 인스타그램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 61 소사오름
인스타그램 @sosaoreum
 

#신상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