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IFE

가을엔 분위기 있게 와인 한 잔! 벌써 핫플 예감 오는 와인바 3 #신상맛집

합정-연남-녹사평에 새로 생긴 와인바들.

BY라효진2021.09.28

우디네

 
우디네 인스타그램

우디네 인스타그램

 
합정과 상수 사이, 조용한 골목 안에 위치한 우디네는 다양한 제철 식재료들로 만든 이탈리안 디쉬와 내추럴 와인을 내놓습니다. 가게 이름처럼 우드톤으로 꾸민 공간은 따스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내추럴 와인을 글라스로도 판매해 식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우디네의 시그니처 메뉴는 쫄깃한 뇨끼에 썬 드라이 토마토, 바질페스토 향이 어우러진 바질 뇨끼. 벌써부터 뇨끼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감자 뇨끼는 강원도산 남작 감자를 이용해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듭니다. 모시조개로 깔끔하게 맛을 낸 봉골레, 이탈리아 정통 방식으로 노른자와 페코리노 치즈만을 사용한 관찰레 까르보나라도 인기 메뉴예요. 와인과 잘 어울리는 깔라마리, 올리브 튀김 등 페어링 플레이트 메뉴도 선보입니다. 합정에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와인바를 찾고 있다면 리스트업해놓는 걸 잊지 마시길.
 
우디네 인스타그램우디네 인스타그램우디네 인스타그램우디네 인스타그램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3안길 29 나무문
인스타그램 @udi.ne_
 

오우버 (OUVER)

 
오우버 인스타그램

오우버 인스타그램

 
녹사평에 새로 생긴 내추럴 와인바 오우버. 입구에서부터 힙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풍기는 이곳은 창가 자리도 있어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오우버에서는 내추럴 와인의 아로마 프로필에 맞게 심플하고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여요. 양배추를 그릴에 구워낸 후 XO버터소스와 베이컨크럼블을 곁들여낸 디쉬와, 홈메이드 트러플 페스토와 허브 생크림으로 맛을 낸 트러플 크림 파스타가 오우버의 대표 메뉴. 그 밖에도 구운 가지위에 크림라구 소스를 곁들인 요리, 한우 우설을 이용한 스테이크 디쉬 등 와인과 찰떡궁합인 안주들을 제공해요. 테이블당 와인 1병 이상 주문은 필수입니다. 핫플 예감 제대로인 오우버는 현재 가오픈 기간이라고 하니 서둘러 방문하시길!
 
오우버 인스타그램오우버 인스타그램오우버 인스타그램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68-20
인스타그램 @ouver_bar
 

틸 애프터 (Till After)

 
틸애프터 인스타그램

틸애프터 인스타그램

 
아기자기한 가게가 모여있는 연남동에 깔끔한 분위기의 와인바 겸 와인샵이 문을 열었습니다. 화이트톤의 깨끗한 인테리어가 알록달록한 와인 보틀과 참 잘 어울리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기에 딱 알맞은 장소입니다. 와인바에 가면 어떤 와인을 골라야 하나 고민이 될 때가 있죠. 이곳에서는 어떤 와인을 좋아하는지 체크하기만 하면 취향 저격 와인을 추천 받을 수 있어요. '오늘의 내추럴 와인'은 글라스로도 제공하고 있어 내추럴 와인 입문하기에도 적당하죠. 매장에서 와인을 구매한 후 콜키지 2만원을 추가하면 바로 마실 수도 있는데요. 와인과 곁들일 메뉴로는 타이거 새우와 허브로 맛과 향을 낸 감베리 파스타와 전복과 수제 피클, 시소잎으로 맛을 낸 에보니 리조또를 추천합니다. 와인샵은 정오부터, 와인바는 오후 5시부터 운영하니 시간을 꼭 체크하고 들르세요.
 
틸애프터 인스타그램틸애프터 인스타그램틸애프터 인스타그램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19길 22-30 1층
인스타그램 @till.after_

#신상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