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럽 픽! 봄에 어울리는 가방 5

예리, 태연, 김나영 등! 스타들의 봄 데일리 백은? 셀럽의 데일리 룩에서 힌트를 얻어 새로운 백을 쇼핑해보세요.

BY장효선2021.03.30
 
@yerimiese

@yerimiese

예리는 개나리처럼 샛노란 컬러의 로에베 나노 퍼즐 백을 선택했습니다. 이 미니 백은 작은 가죽 조각들을 퍼즐처럼 조합한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예요. 예리는 상큼한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양 갈래로 헤어를 땋고 비니를 써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Loewe

Loewe

핸드폰이나 립스틱 등 작은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에 좋은 나노 퍼즐 백은 1백80만원, Loewe. 
 
@marcellasne_

@marcellasne_

손나은은 프릴 장식 원피스와 오버 사이즈 카디건에 펜디 팩 스몰 파우치 백을 매치한 봄나들이 룩을 선보였습니다. 벚꽃을 떠올리는 핑크 톤의 파우치를 납작한 메신저 백처럼 연출한 것이 오늘의 순수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네요.  
 
Fendi

Fendi

펜디 로고 장식의 스몰 파우치는 1백60만원, Fendi. 
 
@nayoungkeem

@nayoungkeem

화사한 플로럴 패턴 스커트에 화이트 컬러의 크로스 보디 백을 더한 김나영. 크리스털 버클 장식이 화려한 이 백은 로저 비비에의 미스 비비에 스트라스 버클 백으로 특별한 날 스타일을 돋보이게 할 클러치백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Roger Vivier

Roger Vivier

단정한 스퀘어 셰이프에 화려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미스 비비에 백은 4백45만원, Roger Vivier. 
 
@taeyeon_ss

@taeyeon_ss

태연은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루이 비통 쿠상 백을 들었어요. 넉넉한 핏의 점퍼와 에나멜 소재의 팬츠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에 모노그램 패턴이 새겨진 백을 더해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백의 컬러에 맞춰 그린 계열의 아이 섀도우를 사용한 센스있는 메이크업도 눈여겨보세요. 
 
Louis Vuitton

Louis Vuitton

두 가지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네온 그린 컬러 쿠상 백은 4백34만원, Louis Vuitton. 
 
@ch_amii

@ch_amii

동글동글한 실루엣과 셔벗 같은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차정원의 숄더 백은 프라다의 클레오 브러시드 가죽 숄더 백입니다. 백의 플랩에는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여닫기 편하게 디자인됐죠. 스프링 룩에 경쾌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백의 컬러에 신경 써보세요.  
 
Prada

Prada

내부의 패치 포켓으로 수납 성을 높인 클레오 백은 2백67만원, Pr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