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곱창 밴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돌아온 곱창 밴드

추억의 곱창 밴드가 돌아왔어요. 밋밋한 헤어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나를 소환하세요.

ELLE BY ELLE 2019.09.21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아이비리그의 시그니처 스쿨룩을 떠올리는 톱을 입은 제니. 여기에 곱창 밴드를 더해 트렌드를 제대로 관통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어요. 반 묶음 헤어와 스크런치의 만남으로 청순하고 발랄한 첫사랑 스타일 완성.
 

조이

@_imyour_joy@_imyour_joy
곱창 밴드와 트렌디한 레오퍼드 프린트의 컬래버레이션! 섹시한 레오퍼드 패턴과 레트로 트렌드의 키 아이템인 헤어 슈슈가 이루는 의외의 조합이 신선합니다. 페이스 라인을 따라 가닥가닥 남긴 잔머리로 청순미까지 뽐내는 그녀의 아웃핏을 기억하세요.
 

페르난다 리

@warukatta

@warukatta

블론드 헤어가 돋보이는 모델 페르난다 의 높게 올려 묶은 반 묶음 헤어에서 곱창 밴드 포착! 얼굴을 가득 채우는 빅 프레임 안경으로 한층 무르익은 뉴트로 무드를 연출했어요. 
 

현아

@hyunah_aa@hyunah_aa
트렌디한 아이템 부자, 현아는 파인애플 패턴의 오렌지 컬러 곱창 밴드를 선보였어요. 티셔츠와 반바지, 그리고 운동화로 이어지는 더없이 편한 차림에 곱창 밴드가 강력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 같네요. 스크런치를 손목에 걸어 브레이슬렛처럼 활용하기도 하는 현아의 센스도 기억하시길!
 

두아 리파

@dualipa@dualipa
두아 리파에게 경쾌한 스크런치 활용법을 배워볼까요? 아래쪽으로 묶어 여성스럽게, 위쪽으로 높이 묶어 발랄하게! 짧은 헤어라도 걱정 없어요. 채 묶이지 않고 흘러내리는 머리칼은 그대로 두셔도 좋습니다. 그 자체로 충분히 자연스러우니까요.
 

태연

@taeyeon_ss@taeyeon_ss
야무지게 말아 올린 번 헤어에 작은 사이즈의 헤어 슈슈를 활용한 태연. 마트에 갈 때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는 그녀의 센스가 탁월합니다. 대충 묶어 오히려 더 자연스러운 그녀의 헤어스타일처럼 우리도 곱창 밴드를 일상에 적극 활용해볼까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