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지를 키운 지 얼마나 됐어요?
작년 11월부터 먼지를 키우기 시작했어요. 이제 댕댕이 엄마로 산 지 7개월이에요. 먼지를 키우기 전에는 멤버들이 숙소에서 각자 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어요. 그런데 먼지를 키우고 나서 멤버들이 같이 거실에 모여 이야기하는 시간도 많아지고, 웃음도 훨씬 늘었어요.
「
SOWON’S PICK 1
」
「
SOWON’S PICK 2
」
「
SOWON’S PICK 3
」
정말 먼지가 애기였을 때부터 여러 장난감을 샀는데요, 최근에 먼지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스몰스터프 어글리 토이예요. 정말 단순한 장난감이거든요? 약간 딱딱하고 작은 쿠션 같은 느낌인데, 모서리 쪽에 사료 한 두 알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사실 사료를 넣어두지 않아도 먼지가 잘 갖고 노는데, 만약 ‘먼지의 관심을 돌려야 한다!’ 할 때 사료를 넣어서 먼지를 유혹하면, 바로 넘어오죠!
「
SOWON’S PICK 4
」
「
SOWON’S PICK 5
」

반려동물과 외출할 때 절대 필요한 제품이 가슴줄이죠. 먼지가 어렸을 때는 몸이 작아서 맞는 하네스(가슴줄)를 찾는 게 어려웠어요. 그래서 옷처럼 입히는 형태의 하네스에 줄을 연결해서 사용했거든요. 그때 입히고 벗기는게 힘들어서, 먼지가 큰 다음에는 착용이 쉬운 하네스를 구입했어요. 헬로젤로 제품은 색상도 예쁘고, 버클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빠르게 채우고, 풀 수 있어서 편해요. 그리고 애들이 가슴줄이나 리드줄을 물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부러 가죽으로 된 제품을 선택했어요. 패브릭으로 된 것보다 오래 잘 사용할 수 있거든요.
「
SOWON’S PICK 6
」

「
SOWON’S PICK 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