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 있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를 멋스럽게 입는 스타들의 치트키!::트렌치코트, 가을, 스타일, 고준희, 버버리, 정려원, 노앙, 조윤희, 엘르, elle.co.kr:: | 트렌치코트,가을,스타일,고준희,버버리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는 노앙(Nohant)레이어링 신세계평범한 트렌치코트도 그녀가 입으면 다르다. 셔츠 소매는 쭉 내려 입고, 트렌치코트의 소매는 확 올려 입은 정려원. 여기에 화이트 앵클 부츠로 감각적인 패션을 뽐냈다. 심플한 트렌치코트는 이치X아더(Each X Other) 여름의 잔상아직 여름의 기운이 남아 있는 초가을 날씨에 트렌치코트를 활용하는 배우 조윤희의 팁은? 귀여운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잊지 않는 것. 특히 레드 레터링이 포인트 역할을 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화려함을 더하고 싶다면 볼드 이어링을 추천한다.안감까지 체크 패턴으로 처리한 트렌치코트는 버버리(Burberry). 보이시 차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스키니진으로 완성한 편안한 스타일도 차콜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걸치면 클래식해진다. 고준희는 블로퍼를 신어 보이시하게 연출했다. 이럴 땐 작은 가방 보다 빅 백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