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BTS에 GD까지? 아이유 콘서트장서 포착된 스타들.list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관객까지 초호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가수 아이유가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스타들의 관람 인증샷이 연이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지난 21~2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HEREH 월드 투어 콘서트 앙코르 : 더 위닝>을 열었는데요. 고소영은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면서 "진심을 담은 힐링 메시지와 너무 아름다운 무대 스케일"이라는 후기를 남겼습니다. 그런가 하면 콘서트장에서 만난 지드래곤의 모습을 올리기도. 지드래곤은 과거 아이유와 곡 작업을 한 인연이 있는데요. 그 역시 같은 날, 아이유와의 인증샷을 올리며 친분을 드러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와 제이홉도 아이유 콘서트에 참석했습니다. 이들 또한, SNS로 인증샷을 공유했는데요. 뷔의 경우 휴대전화로 공연을 촬영하다 그와 함께 부른 <러브 윈즈 올> 노래가 나오자 "충성"이라고 외치며 경례 포즈를 취했습니다. 군 복무 중인 만큼 짧은 머리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제이홉은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에 그의 노래 <관객이 될게> 가사를 자막으로 다는 센스를 발휘했네요. 이들에 이어, 르세라핌 김채원과 사쿠라, 배우 이주영 등도 콘서트를 찾았다고 합니다.



아이유의 이번 콘서트는 여러모로 의미가 있습니다.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 입성한 데 이어, 이틀간 무려 1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니까요. 또한, 이번 콘서트가 아이유의 100번째 콘서트라는 것도 의미가 있는데요. 이에 아이유는 "여러분이 없었다면 감히 '저 따위'가 이 공연을 어떻게 할 수 있었을까요"라면서 관객들에게 공을 돌리기도 했습니다.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및 이담 엔터테인먼트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