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카페거리에 문을 연 내추럴 글라스 와인바 '루루피피글루글루'. 서울시 성동구의 마레 지구로도 불리는 만큼 파리 감성이 뿜어져 나오는 공간입니다. 비프 타르타르, 문어와 알감자 튀김, 초리조 파스타 등 프렌치 기반 음식들과 디저트를 비롯한 다양한 내추럴 와인을 맛볼 수 있어요. 글라스로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죠. 맛있는 요리에 산뜻한 내추럴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면 순식간에 유럽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올여름엔루루피피글루글루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인스타그램 @lulu.pipi.glouglou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25 104호
이태원 경리단길에 '뷰 맛집' 와인다이닝이 문을 열었습니다. '포도 프레임'의 줄임말인 '포프'에서는 가게의 프레임을 통해 내려다보이는 멋진 경치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죠. 특히 노을이 질 때 방문하면 낭만은 배가 된답니다. 와인과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이곳의 메뉴로는 돼지 목살과 갈비 부위를 사용한 돈마호크 스테이크, 고추장소스를 발라 구운 가지 롤라티니 등 한식을 양식과 접목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7월부터는 하트시그널 4에 출연한 이후신 작가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인스타그램 @pof_itaewon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13길 52-43 3층
빨간 네온 간판에 이끌려 계단을 오르면, 을지로의 매력을 한껏 품은 카페 겸 와인바 '을지정밀'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곳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통창 너머로 내려다보이는 도시의 풍경과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낮에는 커피를, 밤에는 내추럴 와인은 물론 위스키와 하이볼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게다가 루프탑에서는 매일 밤 황홀한 야경이 펼쳐지는 만큼, 낮과 밤 각각의 색다른 무드를 경험해 보세요.
인스타그램 @eulji_jeongmil
주소 서울 중구 창경궁로5길 32 4층&루프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