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재벌집' 진양철 회장님 이성민! 드라마 깜짝 결말에 뭐라고 했기에?

프로필 by 이인혜 2023.02.16
전작인 JTBC <재벌집막내 아들> 진양철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이성민! 그가 15일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드라마 후일담을 전했습니다. 이성민은 "나는 내 역할이 죽고 난 뒤로는 대본을 보지 않았다고 입을 열었는데요. 그러면서 "원래 진양철은 더 일찍 죽는 인물이었는데, 오래 살았다. 다른 작품을 하느라 후반부 대본을 보지 못했고 '알아서 잘하겠지'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진양철 재벌집 막내아들 진양철
 
이는 DJ 박명수가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을 언급하면서 "갑자기 끝나서 당황했다"고 하자, 이성민이 보인 반응이에요. 드라마 인기와는 별개로, 진양철 퇴장 후 극의 몰입도가 떨어진 것은 물론 다소 황당하게 끝이 났다는 평이 이어졌거든요. 이성민의 답변을 살펴보면, 그는 결말 자체를 몰랐던 것으로 보이네요.  
 
이성민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가 회장 진양철로 열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인 2역으로 활약했던 송중기와의 남다른 케미로도 화제가 된 바 있죠. 이성민은 송중기를 언급하면서 "촬영하면서 많이 친해졌다"고 친분을 드러내기도! 최근 재혼 소식을 전한 송중기의 근황에 관해서도 "(결혼식에) 초대해준다면 가야죠"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성민 이성민

#이성민 #재벌집막내아들

Credit

  • 에디터 이인혜
  • 사진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