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50ml 4만2천원.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탄탄하게 리페어해 주는 크림이에요. 저녁에는 얇게 여러 번 레이어드해서 발라주면 다음날 피부에 윤기가 돌고 화장도 잘 받아요.
━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탄탄하게 리페어해 주는 크림이에요. 저녁에는 얇게 여러 번 레이어드해서 발라주면 다음날 피부에 윤기가 돌고 화장도 잘 받아요. 물먹은 듯 촉촉하게, 히알루론산으로 시작하는 보습
수분 케어의 기본은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골라 유수분 균형을 맞추고 피부 장벽을 회복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적으로 바르는 것이다. ‘국민 리페어 보습 크림’으로 잘 알려진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꽉 채워 푸석푸석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한다. 사용 직후 손상된 피부 장벽을 62.2% 개선하는가 하면, 피부 각질 10층까지 속 건조를 해결해 준다. 또 100시간 동안 피부의 촉촉한 보습막을 유지한다.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베타글루칸,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포함돼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시킨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만의 블루 컬러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제품 모서리를 둥글게 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하고, 45°만 돌려도 용기가 열리는 이지 오픈(Easy-Open) 방식을 적용한 것이 특징. 피부가 찢어질 듯 건조하다고 해서 무조건 리치한 제품을 덕지덕지 바르는 것이 최선은 아니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