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뷰티어워즈가 선택한 다이슨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바람의 흐름을 정교하게 다루는 기술은 헤어 스타일링 영역을 무한히 확장한다. ‘엘르 뷰티 어워즈 2026’ 헤어 스타일링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 두 배로 강력해진 다이슨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의 이야기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두 배 더 강력해진 바람, 완성도 높은 헤어스타일
진화한 뷰티 소비자는 많은 루틴을 집 안에서 하고 싶다. 그런 욕망을 실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고도의 기술력이다. 다이슨은 언제나 열이 아닌 ‘공기의 힘’으로 모발을 보호하면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을 추구해 왔다. 그 철학은 ‘엘르 뷰티 어워즈 2026’ 헤어 스타일링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인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에서 한층 더 선명해졌다. 기존 에어랩 대비 두 배 더 강력한 바람을 구현한 헤어 모터는 모발을 더 빠르게 건조시키고, 여섯 가지 툴은 컬과 스트레이트, 볼륨까지 자유자재로 헤어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단순한 헤어 툴이 아니라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방향으로 정밀하게 조율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하는 것이다. 결국 이 수상작은 단순히 머리 모양뿐 아니라, 매일의 리듬과 스타일을 선택하는 방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타일링 시간을 확 줄여주는, 간편하고도 혁신적인 도구예요. 초보자가사용해도 섬세하고완성도 높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만큼 모발을 다루는 바람의 기술이 정말 디테일하죠. - 프리랜스 헤어아티스트 이혜영
두 배로 확장된 스타일링 세계관
」다이슨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강력한 헤어 케어 디지털 모터인 하이퍼디미엄™2 모터를 탑재했다. 그 결과 기존 대비 두 배 더 강력한 공기흐름과 압력을 통해 모발을 한층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건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기 온도를 측정하고 열을 조절하는 AI 기반 센서가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머리칼을 보호하는 건 덤.
필요를 읽어내는 스마트 스타일링 노즐 러닝 기능
」여섯 가지 구성의 스타일링 툴을 본체에 부착하면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바람 속도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스타일링이 서툴더라도 완성도 높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뜻이다. MyDyson 앱과 연동해 설정한 헤어 프로필을 토대로 맞춤형 컬 루틴을 만들어주는 i.d. curl™모드도 지원한다. 그야말로 맞춤형 고성능 기기의 정석.
긴 생머리도 손쉽게
」타고난 반곱슬이어도 화학 약품을 바르지 않고 매끄러운 윤기가 흐르는 생머리로 변신할 수 있다는 사실. 새롭게 추가된 에어스무스2x™ 노즐은 부스스한 잔머리를 잠재우며 손으로 만지면 미끄러질 듯한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해 준다.
Credit
- 프리랜서 에디터 송가혜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