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뷰티 어워즈가 선정한 2026 가장 혁신적인 아이크림
AHC ‘프로샷 콜라 쥬비네이션 리프트 4 캡슐 인퓨즈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 케어의 새로운 해답을 제시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프로샷 콜라 쥬비네이션 리프트 4 캡슐 인퓨즈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3만1천원, AHC.
눈가 관리의 정밀도를 다시 묻다
아이크림은 늘 스킨케어의 난제다. 얼굴 가운데 가장 얇고 민감한 부위인 만큼 막연한 영양 공급으로는 만족스러운 변화를 기대하기 어렵다. AHC가 아이 케어 분야에서 꾸준한 선두를 달려온 배경도 여기에 있다. 눈가 피부의 상태와 움직임, 관리 방식까지 함께 고려한 접근법을 고수해 왔기 때문이다. 프로샷 콜라 쥬비네이션 리프트 4 캡슐 인퓨즈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노하우가 가장 집약된 제품. 크림의 포뮬러와 도포 방식, 손의 움직임을 대신하는 T자 모양의 메탈 팁까지 하나의 루틴으로 설계했다는 점에서 기존 아이크림과 결이 다르다. 눈가 피부를 둘러싼 복합적 고민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정리하고, 사용 즉시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꾸준한 관리로 이어지는 안정적인 결과까지 모두 아우른다는 점에서 ‘엘르 뷰티 어워즈 2026’ 이노베이터 부문 코리아 위너라는 타이틀은 강한 설득력을 얻는다.
아이크림은 결국 꾸준히 쓰게 만드는 구조가 중요해요. 텍스처도 가볍고, 도포할 수 있는 도구가 함께 내장돼 있어 매일 간편하게 사용하는 제품이 됐죠. <엘르> 뷰티 에디터 김선영
캡슐로 전달되는 빠른 변화
」실키한 제형 속에 함유된 콜라겐 캡슐은 눈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풀리며 밀착된다. 미세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메워주고, 바르는 즉시 매끈한 피부 결을 체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겉돌지 않고 피부에 안착되는 텍스처가 인상적이다.
콜라겐 & 펩타이드 & 레티놀의 3중 시너지
」아이 케어에서 중요한 건 성분보다 조합이다. 피부 탄력에 관여하는 대표 성분, 콜라겐과 펩타이드, 레티놀을 조합한 포뮬러는 자극 없이 눈가를 탄탄하게 개선한다. 물론 눈가뿐 아니라 팔자, 입가 등 탄력 저하가 고민인 모든 부위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손의 감각을 닮은 T괄사
」내장된 T자 모양의 메탈 애플리케이터는 크림을 바르는 과정을 하나의 관리 루틴으로 확장한다. 눈가처럼 굴곡 있는 부위에도 부드럽게 밀착되며, 꾹꾹 누르거나 쓸어 올리면서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크림 사용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설계다.
Credit
- 프리랜서 에디터 송가혜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