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과 현 남친이 나와 같은 공간에?! 춥디 추운 '환승연애2' 출연진 모임 근황.jpg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전 남친과 현 남친이 나와 같은 공간에?! 춥디 추운 '환승연애2' 출연진 모임 근황.jpg

라효진 BY 라효진 2022.11.10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가 폭발적인 관심 속에 막을 내렸습니다. 지난 5월 3주 간의 촬영이 끝난 상태에서 방영된 터라 프로그램 안과 밖의 시간은 다르게 흘렀는데요. 이미 최종 커플이 결정되고 나서 1화가 공개된 거죠. 이후 출연진 사이 관계가 어떻게 됐는지는 최종화가 나온 10월28일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진실을 아는 모두가 입을 꾹 다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래 참았던 탓인지, 최종화의 스트리밍이 끝나자마자 출연진은 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며 여전히 좋은 사이를 드러냈어요. 최종 커플이자 현재 커플인 현규-해은, 희두-나연이 럽스타그램을 할 지에도 주목의 시선이 쏠렸습니다. 현규와 해은은 아직 많이 티를 내고 있지는 않지만, 희두와 나연은 워낙 여러 번 헤어졌다 재회하기를 반복한 덕인지 자연스럽게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나연과 현규가 희두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응원하러 간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커플들 뿐만 아니라 출연진 모두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입니다. 그렇게 울고 화내고 싸우고 질투하는 사이 정이 많이 들었나 봅니다. 얼마 전 공개된 이들의 모임 사진은 언뜻 이게 맞는가 싶기도 합니다. 현재 연인, 헤어진 연인 혹은 이들과 썸 타던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화기애애하게 파티를 즐겼거든요.
 
 
최종 커플끼리 모이기도 하고, 그냥 시간 되는 사람들끼리 모이기도 하고, 여자 출연자끼리 모이기도 한 것 같아요. 특히 〈환승연애2〉의 메인 삼각관계였던 해은-현규-규민이 한 앵글에서 웃고 있는 건 계속 봐도 적응이 안되는군요. 또 해은은 전 남친과 썸을 타던 나연, 현 남친의 전 여친 나언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너무나도 쿨한 관계에 잠깐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아무렴 어떤가요. 모두 행복하면 그만 아니겠어요?
 

#환승연애2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